[육아템 알림] 아토팜, ‘굿나잇 카밍’ 신제품 2종 출시 外
[육아템 알림] 아토팜, ‘굿나잇 카밍’ 신제품 2종 출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8.21 16: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아토팜, ‘굿나잇 카밍’ 신제품 2종 출시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아토팜(ATOPALM)이 아이들의 숙면을 돕는 ‘굿나잇 카밍 버블 바스’와 ‘굿나잇 카밍 크림 인 로션’을 출시했다.

굿나잇 카밍 버블 바스는 입욕제 겸용 약산성 아기 바디워시이다. 아토팜의 특허 MLE® 제형과 자연유래 세정성분의 미세한 거품이 아이 피부를 순하게 세정해주며 유기농 시어버터와 해바라기씨 오일을 함유해 세정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굿나잇 카밍 크림 인 로션은 로션의 부드러운 발림성과 크림의 영양감으로 마무리 되는 2 in 1 제형의 보습제다. 특허 MLE® 제형과 유기농 시어버터로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케어해주며, 식물유래 프로테인 4-콤플렉스와 판테놀을 함유해 보습과 영양을 공급한다.

신제품 2종 모두 라벤더오일, 편백오일, 마조람꽃오일 등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아로마 오일 향을 보유해 잠들기 전 편안한 테라피 효과를 제공한다.

 

◇ 모이몰른 리카앤, ‘트레이닝 세트’ 출시

북유럽 감성 유니크 브랜드 모이몰른의 패밀리 리빙 카테고리 리카앤(lika&)이 영유아의 바른 식습관과 생활 습관 형성을 돕는 트레이닝 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유아 식기 세트와 세안 트레이닝 세트로 구성됐다. 식기 세트의 첫 단계의 제품인 ‘피기 실리콘 식판’은 바닥 면에 흡착 기능이 있어 뒤집히지 않고, 4개의 칸으로 분리되어 크기나 용도 별로 음식을 나눠 담을 수 있다.

또 5세 이하 아이들이 어린이집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식판 세트는 밀폐가 가능한 스테인리스 식판과 스푼 포크 세트, 교정용 젓가락, 생활 방수가 가능한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다.

함께 출시된 세안 세트의 구성품은 아이들을 위한 워시빕과 세안밴드, 양치용 컵 등이다. 생활 방수가 지원되는 화섬소재를 활용한 ‘투스워시빕’은 뒷면이 타올 재질로 되어있어 양면 사용이 가능하며, ‘투스헤어밴드’는 아이는 물론 어른까지 사용할 수 있다.

 

◇ 다이치, 카시트 ‘브이가드’ 최초 공개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가 12세까지 사용 가능한 확장형 토들러 및 주니어 카시트인 ‘브이가드(V-Guard)’를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선 공개한다.

브이가드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기반으로 한 확장형 토들러 카시트로 유아기 아이들에 최적화된 형태인 ‘브이(V) 확장 시스템‘을 적용했다. 유아들의 발달 단계에 맞춘 디자인을 통해 최적의 안정감을 제공하며 아이의 골반부터 허리, 어깨, 팔, 머리까지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높이 최대 74cm, 어깨 폭 최대 58cm까지 확장 가능하며, 12세까지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카시트 상하좌우 확장에도 측면에 빈 공간이 노출되지 않으며, 3중 측면보호 T-SIP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어 측면 충돌 상황에서도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또한 차량 좌석의 깊이와 등받이 기울기에 따라 8단계까지 정밀 조작이 가능한 빌트-인 방식의 원터치 아이소픽스를 탑재했으며, 카시트 양 옆에 위치한 각도 조절 버튼으로 아이가 카시트에 탑승한 후에도 한 손으로 손쉽게 등받이 각도를 3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다.

 

◇ 에티튜드 핸드솝, 유해균 99.9% 항균력 인증

쁘띠엘린이 공식 수입하는 캐나다 친환경 천연브랜드 에티튜드의 포밍 핸드솝이 KCL(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로부터 유해균 5종 대상 항균 테스트를 통해 99.9% 항균력을 인증 받았다고 밝혔다.

에티튜드 포밍 핸드솝은 유아부터 쓸 수 있는 약산성, 저자극 세정제로 코코넛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세정 성분을 사용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번에 인증 받은 에티튜드의 포밍 핸드솝 7종은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균, 바실러스에 대해 99.9%의 항균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쁘띠엘린은 에티튜드 핸드솝을 비롯해 에티튜드의 베이비 스킨케어 라인인 베이비리브즈 등 에티튜드 스킨케어 제품 전품목을 오는 26일까지 쁘띠엘린 스토어 및 전 판매 채널을 통해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