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베스트셀러 1위 비결은 '고득점 전략'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베스트셀러 1위 비결은 '고득점 전략'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8.20 16: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기출문제ㆍ핵심키워드연표 등 특화된 학습시스템으로 '차별화'
(사진 제공=에듀윌)
(사진 제공=에듀윌)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지난 11일 시행된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의 가답안을 시험 종료 직후 생방송을 통해 수험생에게 선보여 화제가 된 가운데, 에듀윌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부문 8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며 진가를 과시했다.

20일 에듀윌에 따르면, 11일 진행된 가답안 생방송은 총 3만 8718명의 시청자 수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는 에듀윌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3.0’ 교재 개발자와 중급 해설자가 직접 등장해 수험생들이 궁금해 하는 점을 명쾌하게 풀어주는 실시간 소통의 장이 됐다.

더욱이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3.0 교재’는 13만권 이상의 판매량을 올린 ‘에듀윌 한국사 시리즈’ 중 하나로, 현재 꾸준히 베스트셀러를 유지하고 있다.

14일 완성 커리큘럼으로 학습할 수 있는 이 교재는 최신 기출문제를 통해 실전 감각을 확실히 익힐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누구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득점 완성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특화된 학습시스템을 도입한 것이다.

이처럼 에듀윌 2주끝장 교재의 인기 요인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2주에 독파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초단기 합격전략 교재라는 점이다.

동시에 72가지 주제의 핵심 키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흐름 잡는 키워드 연표'를 무료 제공하며, 추가로 2주끝장 교재와 연계된 한국사 끝장스쿨 14강 압축팩과 최종점검이 가능한 파이널 실전 모의고사 등도 선보이고 있다.

한편,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공무원경력 경쟁채용시험에서 가산점을 받고 있으며, 일부 공기업 및 사기업의 사원 채용이나 승진 고과에 반영되고 있다. 이밖에 대학의 수시모집 및 육군, 해군, 공군, 국군간호사관학교 입시에도 가산점을 받는 등 활용도는 갈수록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