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맥시코시, 2웨이 패밀리 세트제품 출시 外
[육아템 알림] 맥시코시, 2웨이 패밀리 세트제품 출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8.16 16: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맥시코시, 2웨이 패밀리 세트제품 출시

유럽 프리미엄 브랜드 맥시코시(MAXICOSI)는 카시트 2개와 안전한 장착 베이스 1개를 묶은 세트상품 ‘2웨이 패밀리(2Way Family)’를 출시했다.

2웨이 패밀리는 신생아용 바구니형 카시트 ‘페블 플러스(Pebble plus)’와 5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2웨이펄(2Way Pearl)’, 안전한 카시트 베이스 ‘2웨이 픽스(2Way Fix)’로 구성됐다.

페블 플러스는 태어나서부터 12개월까지 사용 가능하며, 아기의 성장에 맞춰 조절 가능한 맞춤형 이너시트를 갖추고 있다. 독일의 시험인증 기관인 TUV의 인증을 받아 기내 반입도 가능하다.

2웨이펄은 양대면이 가능한 유아용 카시트로 아이의 성장에 맞춘 헤드레스트(headrest) 높이 조절 기능이 있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4단계 등받이 각도조절도 가능하다.

또 2웨이 픽스는 국제 표준 규격 카시트 고정장치인 아이소픽스(ISOFIX), 차량 바닥과의 지지대 역할로 카시트의 흔들림을 최소화하는 Leg, 급정거나 사고시 카시트의 전복을 방지하는 리바운드 스토퍼 등 3가지 고정 장치를 통해 카시트의 흔들림과 전복위험을 최소화한다.

 

◇ 오케이베이비, 아기 욕조 ‘온다베이비’ 출시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의 유아 목욕용품 브랜드 오케이베이비가 신생아 목욕을 한층 편하게 도와줄 아기 욕조 ‘온다베이비’를 출시했다.

온다베이비는 길고 슬림한 등받이 구조로 목과 허리를 가누지 못하는 신생아도 안정적으로 누워있을 수 있도록 제작한 아기 욕조다. 인체공학적인 등받이 디자인이 신생아의 약한 목과 허리를 보호함과 동시에 무리한 자세를 취하지 않도록 돕는다.

컴팩트한 사이즈와 950g의 가벼운 무게로 사용 후 이동 및 보관이 용이하다. 욕조 내부에는 적정 수온을 알려주는 온도계가 부착돼 있으며, 안전가드로 아기가 앉기 시작하는 시기에는 상태에 따라 앉거나 누운 자세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오케이베이비는 제품 디자인부터 생산까지 모두 이탈리아에서 이뤄지고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 폴리프로필렌 소재 등 고급 재료를 사용해 철저하게 품질을 관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 BYC, ‘라미 헬로 편면 배냇저고리’ 출시

BYC의 영유아 브랜드 라미가 신생아용 ‘라미 헬로 편면 배냇저고리’를 출시한다.

라미 헬로 편면 배냇저고리는 편면 소재를 사용해 봄, 여름, 가을과 간절기까지 오래 입을 수 있게 제작했다. 아이보리 색상에 작고 귀여운 모티브와 알록달록한 컬러를 사용한 디자인으로 귀엽고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한편, BYC 라미는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라미는 이번 베이비페어 통해 친환경 원면과 오가닉 원단을 사용한 영·유아용 제품들을 선보인다.

 

◇ 제로투세븐, ‘소프트터치’ 실내복 출시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베이비·토들러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 알퐁소가 새로운 ‘소프트터치’ 소재의 실내복을 출시한다.

새로운 소프트터치 소재는 면과 레이온을 60대 40의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한층 매끄럽고 유연한 촉감을 자랑한다. 특히 목재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섬유인 레이온 특유의 산뜻하면서 부들부들한 터치감이 더해져 아이들의 민감한 피부에 적합하다.

알로앤루는 우주복, 상하복, 배냇저고리 등 2018 FW 실내복 44종 제품에 ‘NEW 소프트터치’ 소재를 적용한다. 프릴리 아메리칸 라이프웨어 알퐁소도 온라인 전용 제품을 포함, 총 6종의 소프트터치 실내복을 선보인다.

 

◇ 보리보리, 가을 아동복 얼리버드 특가전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19일까지 가을 이월상품 할인 프로모션을 열고 최대 85% 세일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연령대별 인기 유아동 브랜드가 참여해 간절기부터 입을 수 있는 가디건과 점퍼를 비롯해 원피스, 티셔츠 등 가을 시즌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모이몰른과 삠뽀요 등은 2세 이하 베이비용 가을 아이템으로 가디건과 상하복, 8부 티셔츠와 자켓, 점퍼, 다양한 컬러의 팬츠와 티셔츠, 원피스를 준비했다.

3~8세 아이들을 위한 키즈 브랜드로는 컬리수와 릴리푸리가 여아용 원피스와 가디건을, 젤리스푼은 데일리룩 티셔츠와 면 100%의 F/W 실내복을 선보인다.

또 초등학생용 주니어 아이템으로는 제이알, 주니걸즈의 레깅스, 치렝스, 롱 티셔츠와 아워큐, 행텐주니어의 F/W 이월상품을 특가로 마련했다.

 

◇ 리틀마마, 아마존닷컴 입점

유한필리아의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가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닷컴에 공식 입점했다.

리틀마마는 아마존닷컴에 입점, 대표 제품인 알프베베 라인 스파 워시, 스파 로션, 스파 오일 3종을 판매한다. 아마존닷컴의 원스톱 주문처리 서비스인 FBA를 통해 아마존 프라임 회원이라면 미국 전역에서 2일 이내에 리틀마마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