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완구] 옥토넛 탐험선 W 플레이세트 출시 外
[캐릭터·완구] 옥토넛 탐험선 W 플레이세트 출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8.14 15: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손오공, ‘옥토넛 탐험선 W 플레이세트’ 출시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유아 애니메이션 ‘바다 탐험대 옥토넛’의 새로운 완구 ‘탐험선 W 플레이세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탐험선 W’는 옥토넛 대원 중 의사 펭귄 ‘페이소’의 탐험선으로, 백상아리 형태로 디자인된 이동용 긴급 치료센터이다.

탐험선 모드에서는 구조를 위한 탐색과 이동을 할 수 있으며 제품을 펼치면 탐험선의 내부를 자세히 볼 수 있다. 또한 ‘페이소’ 피규어 뿐 아니라 장수거북, 전기가오리 등 해양생물피규어가 포함돼 있어 역할 놀이도 즐길 수 있다.

 

◇ 가이아 코퍼레이션, 파워 배틀팽이 ‘듀얼무타타’ 출시

유아용품 제조 및 유통기업인 가이아 코퍼레이션은 배틀의 재미를 한층 강화한 팽이 장난감 ‘듀얼무타타’를 선보였다.

듀얼무타타 배틀팽이는 기존 팽이 장난감에 비해 배틀의 재미를 한층 높인 것이 장점이다. 돌고 있는 팽이 위에 에너지링을 결합하면 파워가 강해져 배틀 재미가 증가된다.

팽이 본체인 비스트프레임과 에너지링, 엔진부스터로 구성되며 레드 블레이즈 드래곤, 윈드 갓 블레이즈, 옐로 아머 블레이즈 등 6가지 종류가 있다.

이와 함께 2인용 배틀세트도 마련돼 있다. 팽이 2개와 엔진부스터, 지름 30cm 크기의 원형 훈련용경기장이 포함되어 있다. 세트 제품은 2가지 종류(블루 헌터 드래곤과 옐로 아머의 대결 세트, 레드 블레이즈 드래곤과 윈드 갓 블레이즈의 대결 세트)가 있다.

 

◇ 레고코리아, 레고 듀플로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레고코리아가 오는 23~2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영유아용 시리즈인 레고 듀플로 전용 부스를 운영하고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제품인 ‘레고 듀플로 스마트 기차 시리즈’ 체험존이 마련된다. 이 시리즈는 레고 유아용 제품 최초로 디지털 기술이 접목돼 놀면서 코딩의 기본 원리를 배울 수 있는 제품이다. 체험존에서 ‘푸시-앤-고 모터’, ‘액션 브릭’ 등 새 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또 듀플로 스마트 기차 시리즈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며, 듀플로 인기 제품 3종 20% 할인 및 놀이판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각종 브릭을 자유롭게 조립할 수 있는 ‘레고 크리에이티브 박스’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