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18년 9급공무원 서울시 시험 대비 ‘방영황 면접특강’ 공개
에듀윌, 2018년 9급공무원 서울시 시험 대비 ‘방영황 면접특강’ 공개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8.13 17: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8년 9급 서울시 시험 대비 ‘방영황 면접특강’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금번 방영환 면접특강은 ‘면접의 이해’, ‘면접 답변 방향 설정’ 두 가지 포인트에 집중해 국가직, 지방직과는 다른 서울시 면접만의 요소와 공략방안을 상세히 알려준다.

본 특강은 5분 스피치(20분)와 개별 면접(20분), 주요 질문 기출 유형 분석을 통해, 본격적인 면접 준비에 앞서 면접의 진행 순서와 평정요소 등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1인가구 증가의 원인과 이를 위해 필요한 정책은?”, “서울의 도시문제 중 가장 심각한 것은?”, “공무원의 덕목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등 주요 질문 기출 유형에 대한 해법을 제시해 지역의 다양한 현안과 주요정책에 대해 인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토리텔링 기법을 통해 면접의 답변 방향성을 잡아준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면접과정 중 가장 부담스러운 5분 스피치부터 평정을 결정지을 직무능력 면접까지 실제 수험생의 이야기를 기반으로 답변의 방향성을 잡아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면접은 공무원 시험의 합격을 결정짓는 마지막 관문으로 필기시험만큼이나 철저한 대비가 필요하다”고 전하며 “본 특강은 무작정 외우는 답변이 아닌 자연스러운 답변의 방향을 잡아주는 강의로, 면접의 이해부터 면접 답변 방향 설정까지 최종 합격을 위한 모든 노하우를 전수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9급공무원 온라인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에 직영학원도 보유하고 있다. 직영학원은 서울 대방, 서울 노원, 부산 서면, 인천 부평에 위치하며, 전문 학습 매니저의 밀착관리로 수험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