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완구 스모비, 49%할인된 가격 선보여
프랑스 완구 스모비, 49%할인된 가격 선보여
  • 주선영
  • 승인 2013.08.09 15: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명성이 높은 프랑스 프리미엄 완구 스모비의 역할놀이 시리즈와 영국 정통 유아가방 브랜드 리틀라이프의 백팩을 소셜커머스에서 특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스모비 역할놀이, 최대 49% 할인
YKBnC(ykbnc.com)는 지난달 진행한 ‘스모비 역할놀이 기획전’이 고객들의 앵콜 판매 요청이 이어짐에 따라 8월 12일부터 18일까지 티몬(tmon.co.kr)을 통해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되는 완구는 스모비 역할놀이 완구 4종인 ‘미니테팔주방놀이 엑셀런스’, ‘슈퍼마켓놀이’, ‘미니테팔주방놀이 Type A’, ‘의사놀이’로 최대 49%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스모비의 대표 역할놀이 제품인 미니테팔주방놀이 엑셀런스의 경우 전량 프랑스에서 직접 제작, 생산된다.

스노비 역할놀이는 주방용품 테팔과의 라이선스로 어떤 역할놀이 브랜드보다 사실적인 정교함과 고급스러움을 자랑한다. 건전지를 사용해 오븐이 불이 들어오거나 가스레인지 위에 냄비나 프라이팬을 올리면 지글지글 찌개 끓는 소리가 나며 토스트기를 내리면 잠시 후 빵이 튀어나오기도 한다.

리틀라이프 유아용 백팩, 최대 54% 할인
영국 정통 유아가방 브랜드인 리틀라이프도 소셜 판매를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소셜커머스 쿠팡(coupang.com)에서 애니멀데이색 6종과 알파인데이색 2종 등 총 8종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리틀라이프는 세계적인 아웃도어 브랜드인 라이프 마크(Life Marque)를 모회사로 둔 영국의 대표 유아가방 전문 브랜드로 여행장비 제조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족의 야외활동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애니멀데이색은 깜찍한 동물 캐릭터 디자인의 실용적인 백팩으로 무당벌레, 호박벌, 나비, 거북이, 공룡, 기린 등 6가지 동물을 모티브로 제작됐으며 선명한 컬러로 엄마와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알파인데이색은 유아전용 아웃도어 백팩으로 성인용 등산 가방의 미니어처 디자인에 통기성이 뛰어난 매시 소재로 더운 여름이나 장시간 착용 시에도 땀이 차지 않는다.

두 제품 모두 미아방지 안전 밴드가 포함돼 있어 외출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가슴벨트가 부착돼 어깨벨트와 가방이 쉽게 흘러내리지 않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