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필립스 아벤트 ‘편안한 노리개 젖꼭지’ 출시 外
[육아템 알림] 필립스 아벤트 ‘편안한 노리개 젖꼭지’ 출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8.13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필립스 아벤트, ‘편안한 노리개 젖꼭지’ 출시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가 ‘편안한 노리개 젖꼭지’ 8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편안한 착용감을 갖춘 것이 특징으로,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로 만들져 대다수의 아기들이 거부감 없이 받아들이고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대칭형 모양으로 설계돼 아기의 입천장과 치아, 잇몸을 보호하며 자연스러운 구강 발달을 돕는다.

열탕은 물론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손쉬운 세척이 가능하며, 모든 제품이 BPA free 소재로 제작돼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스냅형 보호캡을 씌우면 노리개 젖꼭지를 보다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편안한 노리개 젖꼭지’는 아기의 발달 단계에 따라 0~6개월용(4종)과 6~18개월용(4종)이 있으며 블루, 핑크, 옐로우, 라이트 그린, 라이트 블루 등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 릴헤븐 2018 F/W 신제품 출시

쁘띠엘린의 덴마크 감성 디자인 브랜드 릴헤븐이 ‘위트 있는 메시지’를 콘셉트로 2018년 F/W 시즌 신제품을 출시했다. 올해 F/W 시즌에는 유아 언더웨어를 시작으로 내의, 양말 및 아우터 등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하는 라인에는 가디건과 베스트, 패딩류 등을 포함한 다양한 아우터들이 준비됐다. 티셔츠와 레깅스에는 부드러운 기모 처리와 밍크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과 활동성을 높였다. 함께 매치하기 좋은 장목 양말, 워머 양말, 수면 양말 등도 선보인다.

유아 실내복 라인은 프리미엄 소재인 모달을 사용해 기능성과 착용감을 강화한 내의와 보온 티셔츠 및 레깅스 등 다양한 구성으로 출시된다. 두께감 있는 밍크 소재로 방한기능이 뛰어난 수면 조끼와 수면 잠옷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 제로투세븐, 알퐁소 2018 F/W 컬렉션 출시

0세부터 5세를 위한 프릴리 아메리칸 라이프웨어 브랜드 알퐁소(alfonso)가 2018 F/W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F/W 컬렉션은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함께 편안함과 가성비를 한층 강화했다. 기능과 디자인은 더하고 가격의 부담은 줄인 ‘착한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실속형 웰론 점퍼인 ‘젤 착한 점퍼’와 보온성을 강화한 다운 점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과 모노톤 컬러의 데일리웨어를 선보이는 컬러스(colors) 라인은 그래픽 티셔츠, 저지 팬츠 등 활용도 높은 기본 코디용 단품을 출시한다. 또 아메리칸 캐주얼 감성의 데님&(Denim&) 라인은 펑키한 느낌의 셔츠, 재킷, 팬츠 등을 소개한다.

자유로운 빈티지 분위기의 시크(chic) 라인은 사선절개, 플라워 패턴의 항공점퍼, 벌룬 소매 등 다양한 디테일과 미드톤 컬러를 바탕으로 한층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6~18개월 베이비 전용의 ‘리틀(little) 라인’은 핸즈업제이 상하복, 쁘띠제이 상하복 등 귀여운 동물 캐릭터 디테일을 삽입해 유머러스한 감각이 묻어나는 상하복과 스페셜 아이템 등을 제안한다.

 

◇ 에이원, ‘2018 미베 베이비엑스포’ 참가

국내 대표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의 대표 브랜드인 리안(Ryan), 조이(Joie), 뉴나(Nuna), 아이캐리(i-carry)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8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각 브랜드의 신상 유모차들을 만날 수 있다. 리안은 차세대 프리미엄 유모차 ‘프라임라이트2019’를, 조이는 절충형 유모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마이트렉스 플렉스 시그니처’를, 뉴나는 도심형 콤팩트 유모차인 ‘페프넥스트’를 전시한다.

이와 함께 브랜드 별로 전시회 현장에서만 적용되는 특별한 할인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리안은 ▲스테디셀러 ‘스핀로얄’ ▲절충형 ‘솔로’ ▲양대면 절충형 ‘크루즈 4S’ ▲초경량 유모차 ‘그램플러스’ ▲휴대용 ‘레오’를 전시하고,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행운권을 증정한다.

조이는 ‘마이트렉스 플렉스 시그니처’를 구매한 뒤 포토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 신생아 바구니 카시트인 ‘잼 인펀트 카시트’를 추가 증정한다. 또 ▲스핀 360 시그니처 ▲스핀 360 시그니처 클래식 ▲마이트랙스 플렉스 시그니처 절충형 유모차 ▲팩트플렉스 시그니처 휴대용 유모차를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뉴나는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이비 사비’를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명에게 아기 요람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캐리콧을 제공하고, 뉴나의 유모차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휴대용 선풍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다이치, ‘제로테크’ TV광고 온에어

카시트 전문기업 다이치가 카시트 업계 최초로 ‘제로테크(ZERO TECH)’ 기술을 소개하는 TV 광고를 방영한다.

이번 광고는 기술력과 안전성을 강조하는 다이치의 기업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제로테크’를 표현하는 데 중점을 뒀다. ‘제로테크’는 안전에 대한 부모의 걱정이 제로가 될 때까지 차 안팎에서 마주하는 모든 위험에 대비해 가장 완벽한 안전에 도전하겠다는 다이치의 포부를 의미한다.

광고는 카시트에 앉아 있는 아기와 운전을 하는 엄마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그리고 운전 중 예기치 못한 상황에 급정차를 하지만, 뒷자리에는 카시트 덕분에 안전하게 앉아있는 아이의 모습이 그려지면서 가족의 웃음이 되살아나는 모습을 속도감 있게 표현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