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신제품]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출시
[주간 신제품]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출시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8.13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만의 매력 담은 스페셜 패키지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한국야쿠르트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국내 커피시장의 트렌드를 바꾼 '콜드브루 by 바빈스키'와 연일 빌보드 차트 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는 글로벌 그룹 방탄소년단과 손잡은 것.

한국야쿠르트의 '콜드브루 by 바빈스키'는 그간 생산, 유통이 어려워 대량으로 선보이기 어려웠던 상온의 물로 추출하는 콜드브루 방식의 커피다.

여기에 로스팅 일자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는 '신선한 커피' 콘셉트로 국내 커피시장에 콜드브루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방탄소년단 또한 멤버 7명 각각의 뛰어난 음악적 재능과 퍼포먼스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는 점에서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글로벌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의 매력을 아르누보풍으로 해석해 예술적이면서도 멋스러운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멤버 각자의 매력을 담은 일러스트와 이름을 패키지 전면에 담아 로맨틱함을 살렸으며, 로스팅 일자를 확인할 수 있는 스티커에는 방탄소년단의 영문명(BTS)를 넣어 콜라보레이션의 의미를 강조했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이사는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와 방탄소년단은 기존의 판을 깨고 트렌드를 이끌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며, “앞으로 방탄소년단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좋은 시너지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