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에뜨와 2018 가을 컬렉션 공개 外
[육아템 알림] 에뜨와 2018 가을 컬렉션 공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8.09 16: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아가방앤컴퍼니, 에뜨와 2018 가을 컬렉션 공개

아가방앤컴퍼니의 프리미엄 유아복 브랜드 에뜨와(ETTOI)가 영국 감성을 담은 2018년 가을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브리티시 스타일로 따뜻함이 느껴지는 소재, 영국 감성의 체크 패턴, 그레이와 베이지 등의 컬러가 특징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올리버 체크 코트’, ‘올리버 니트 베스트’ 등이 있다.

브리티시 스타일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 2018 F/W 쇼에 등장해 레트로 무드와 함께 하반기 패션 트렌드로 꼽히고 있다. 최근 아기옷으로 부모와의 시밀러룩, 커플룩이 인기를 끌면서 에뜨와 역시 글로벌 패션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

 

◇ 플레이키즈 프로, 나이키 ‘윈드러너’ 확대 출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가 지난 S/S 시즌에 인기를 끌었던 나이키 윈드러너의 가을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윈드러너 신제품은 소매와 밑단을 밴딩 처리해 바람을 막아주고, 메쉬 안감 소재로 답답한 느낌을 줄였다. 여기에 립스탑과 타피타 소재를 통해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내구성을 가졌으며, 생활 방수 기능도 갖췄다. 제품은 3가지 디자인에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주력 제품인 ‘NSW 풀집 윈드러너’와 ‘NSW 컬러블록 윈드러너’는 나이키 특유의 컬러블럭을 활용한 색 조합이 돋보인다. 두 제품 모두 4~7세에서 착용 가능하며, 8~15세를 위한 NSW 윈드러너도 함께 출시됐다.

 

◇ 리바이스 키즈, 백팩 신제품 출시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 키즈는 다가오는 가을 신학기를 맞아 백팩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백팩 신제품은 패션계에 불고 있는 레트로 열풍에 맞춰 빅 로고와 볼드 컬러 등을 활용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주력 제품인 ‘볼드 블락 백팩’은 전면 리바이스 로고가 돋보이며, ‘베이 에리어 백팩’은 노트북 슬리브를 부착해 아동은 물론 성인도 사용 가능하다. 또 ‘에르고 백팩’은 탈부착이 가능한 슈백 결합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특히 무게 부담 없는 경량 백팩 3종은 코팅 폴리에스터 소재 활용으로 오염에 강하며, 사이드포켓 구성으로 수납성을 강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