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BMW 코리아 리콜 차종 서비스 중단…고객 안전 최우선 고려
쏘카, BMW 코리아 리콜 차종 서비스 중단…고객 안전 최우선 고려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8.09 15: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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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월부터 리콜 대상 BMW 차종 (520d, X3) 전량 대여 서비스 중단
사진=TV화면 캡처
사진=TV화면 캡처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쏘카는 이달 1일부터 고객 안전 보호를 위해 BMW 코리아 리콜 대상 차종에 대한 서비스를 중단했다고 밝혔다.

쏘카는 고객 안전 최우선 원칙에 따라 이와 같은 결정을 내렸으며 보유하고 있는 BMW 차종 520d, X3 총 56대 전량에 대한 차량 대여 서비스를 중단했다. 사전 예약된 차량에 대해서는 개별 연락을 통해 다른 차량으로의 예약 변경, 환불 등 고객 이용이 원활하게 이루어 지도록 빠르게 후속 조치를 완료했다.

쏘카 박진희 사업본부장은 “고객의 안전에 직결된 문제인 만큼 즉각적인 조치를 결정했다.”며 “고객들이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우선적으로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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