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에끌레브 듀얼 케어 아기띠 출시 外
[육아템 알림] 에끌레브 듀얼 케어 아기띠 출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8.09 14: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에끌레브, 듀얼 케어 아기띠 출시

캐리어 전문 브랜드 에끌레브에서 상하좌우 입체적인 구조가 유아의 올바른 자세를 돕는 듀얼 케어 아기띠를 출시했다.

듀얼 케어 아기띠는 상하부 연결 부위의 입체감 있는 봉제가 유아의 등과 엉덩이를 안정적으로 감싸주는 제품이다. 에끌레브만의 특허 받은 주름 기술로 앞, 뒤 어느 방향으로 자세를 취하더라도 몸에 맞춰 주름 구조가 변화돼 안정감 있는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통기성 좋은 매쉬와 부드러운 촉감의 코튼 소재를 사용해 별도의 커버 없이도 사계절 언제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독일의 유명 기술인 피드락(Fidlock) 마그네틱 버클을 사용해 혼자서도 손쉽게 착용이 가능하다.

 

◇ 가이아 코퍼레이션, 스마트 베이비 캐리어 ‘베베핏’ 출시

유아용품 제조 및 유통기업인 가이아 코퍼레이션이 삼성전자 C랩 출신 스타트업 모닛과 함께 스마트 베이비 캐리어 ‘베베핏(Bebefit)’을 공식 출시한다.

베베핏은 아기띠와 힙시트 2가지 기능을 모두 갖춘 컨버터블 제품으로 원터치 버튼 하나로 단 1초 만에 아기띠를 힙시트로 바꿀 수 있다. 간편한 원터치 힙시트 개폐 기능으로 힙시트를 올려주면 아기띠가 힙시트로 변신한다.

완벽한 올인원 형태로 아기띠 아래 힙시트 부분이 매우 슬림해 다른 힙시트들처럼 아기를 내리고 아기띠를 푼 뒤 제품기능을 전환할 필요가 없으며, 최대 20kg까지 무게를 버틸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또한 아기 다리 옆에 붙어있는 M포지션 버튼으로 손쉽게 방향 전환이 가능하다. 뒤보기 자세에서는 다리를 M자 모양으로 받쳐주고, 앞보기 자세에서는 앞보기에 적합하게 아기의 다리가 벌어지도록 잡아준다. 이 기능은 미국 IHDI(국제고관절이형성증협회) 인증도 획득했다.

색상은 다크 그레이, 라이트 그레이, 네이비 등 3가지가 있으며, 어깨용 침받이 숄더패드와 얼굴용 침받이 페이스 패드를 구성품으로 함께 증정한다. 사용연령은 신생아부터 36개월까지(3.5~20kg 미만)이다.

 

◇ 리안, 차세대 유모차 ‘프라임라이트’ 출시

리안(Ryan)이 감각적인 디자인과 프리미엄 기능을 동시에 갖춘 차세대 유모차 ‘프라임라이트’를 에이원 자사몰과 CJ몰을 통해 공식 출시했다.

프라임라이트는 메탈 이중 프레임에 가죽 핸들바, 투명 휠까지 더해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인 프리미엄 유모차다. 감각적인 이중 프레임 설계에 아티컬 라운드 프레임을 적용했으며, 충격 흡수에 도움을 주는 서스펜션 기능을 더했다.

소재는 메탈 소재의 프레임과 가죽 소재의 핸들바, 견고한 멜란지 패브릭을 적용했다. 또한 바퀴에 투명 휠을 채택해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부드러운 핸들링이 가능하다.

더불어 레버 타입의 등받이 각도 조절 시스템으로 95도에서 165도로 아이에게 가장 편안한 3단계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원핸드 퀵폴딩 기능과 컴팩트한 부피로 외부 이동과 기내반입, 수납 시 편리하다.

 

◇ 조이, ‘호캉스’ 프로모션 진행

영국 프리미엄 토탈 유아 브랜드 조이(Joie)가 올해 새롭게 출시한 시그니처 라인의 높은 인기에 보답하고자 구매 고객 대상 특급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호캉스(호텔에서 즐기는 바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한 달간 조이의 시그니처 라인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제주의 ▲풀빌라 1박 숙박권(1명) ▲프리미어 스위트 오션 1박 숙박권(1명) ▲디럭스 오션 1박 숙박권(8명)을 비롯, 치킨 상품권∙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총 40명에게 증정한다.

프로모션 참여는 오는 31일까지 온라인과 육아용품전문매장, 백화점, 육아박람회에서 조이의 시그니처 라인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판매이력을 통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9월 5일에 개별 연락 및 에이원베이비와 조이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발표된다.

조이의 시그니처 라인은 ▲ 스핀 360 시그니처 회전형 카시트 ▲ 스핀 360 시그니처 클래식 회전형 카시트 ▲ 마이트랙스 플렉스 시그니처 절충형 유모차 ▲ 팩트플렉스 시그니처 휴대용 유모차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