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투자증권, 한울생약에 IBK베스트챔피언 인증서 전달
IBK투자증권, 한울생약에 IBK베스트챔피언 인증서 전달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8.08.09 10: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 성장 가능성 갖춘 인증기업에 체계적 지원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IBK투자증권은 8일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한울생약을 방문해 IBK베스트챔피언 인증서를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IBK투자증권 김영규 대표이사(오른쪽)가 8일 한울생약 한영돈 대표이사에게 IBK베스트챔피언 인증서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IBK투자증권 김영규 대표이사(오른쪽)가 8일 한울생약 한영돈 대표이사에게 IBK베스트챔피언 인증서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울생약은 물티슈, 마스크팩 등 화장품과 위생용품을 제조 및 판매하는 기업이다. 한방 천연향료 등 기능성 물질을 배합한 한방물티슈와 고온고압 멸균 기술을 이용한 무화학, 무방부제 물티슈를 생산해 국내 업계 최초로 국제산림관리협의회(FSC)의 인증을 획득했다. 

매년 10% 이상의 꾸준한 성장을 바탕으로 최근에는 연매출 500억원을 달성해 중견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으며, 향후 중국시장 진출 및 제품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통한 지속적인 성장도 기대된다. 

IBK투자증권 김영규 사장은 “기술력과 성장잠재력이 뛰어난 우수 기업에 대한 투자부터 경영컨설팅, 상장주관, 추가도약을 위한 자금조달까지 체계적으로 지원해 중소기업의 진정한 동반 성장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IBK베스트챔피언’은 IBK투자증권 고객 기업 중 기술력과 성장잠재력이 뛰어난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도입한 자체 인증제도다. IBK투자증권은 IBK베스트챔피언 선정 기업에게 성장단계별 맞춤형 기업금융 서비스와 인재발굴 지원, 동반자금융 매칭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IBK투자증권은 중소·벤처기업의 성장 지원을 위한 크라우드펀딩, 코넥스 상장, 신기술투자조합 설립 등 중기특화업무를 선도하고 있으며, 시너지추진본부를 신설해 중소기업 위상강화를 위한 대내외 시너지 업무를 강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