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조리기능사 필기시험 대비, 에듀윌 베스트셀러1위 교재 '인기'
한식조리기능사 필기시험 대비, 에듀윌 베스트셀러1위 교재 '인기'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8.07 17: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인강교재 예스24 한식부문 1위 차지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한식조리기능사 인강’ 과정이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를 기록하며 한식조리기능사 자격시험의 판도를 바꿨다는 평을 받고 있다.

7일 에듀윌에 따르면, ‘2018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는 온라인서점 예스24의 한식 부문 8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에듀윌의 한식조리기능사 커리큘럼은 그 동안 오프라인 학원 위주로 구성됐던 한식조리기능사 커리큘럼이 온라인으로 출시되면서 다양한 직업군, 나이대의 수강생의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

에듀윌의 한식조리기능사 새로운 상품 구성은 ▲필기강좌 ▲실기강좌 ▲필기+실기 종합반 등 세 가지다. 특히, 종합반을 신청하면 25%의 할인율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강의 수강일도 1년간 무제한 수강 가능하다.

(사진 제공=에듀윌)
(사진 제공=에듀윌)

한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2018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는 한식조리기능사 대비 수험생뿐만 아니라 양식, 중식, 일식, 복어조리기능사까지 필기시험에 공통으로 대비할 수 있다. 2017년 최신 출제기준 및 개정법규를 반영했으며, 특별부록으로 족집게 빈출노트도 함께 제공한다.

한식조리기능사 자격증은 외식업 종사자 및 희망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자격증으로 연중으로 시험이 실시된다.

에듀윌은 “자격증 취득 시 식품접객업 및 급식소 등에서 조리사로 근무하거나 운영이 가능하며, 조리 전문가로 인정받게 되면 직업 안정성을 보장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식조리기능사 시험의 자세한 사항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운영하는 ‘큐넷’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