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소식] 본죽&비빔밥 카페, ‘삼계전복죽’ 2배 이벤트 진행 外
[프랜차이즈 소식] 본죽&비빔밥 카페, ‘삼계전복죽’ 2배 이벤트 진행 外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8.07 11: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사진=본아이에프
사진=본아이에프

◇ 본죽&비빔밥 카페, ‘삼계전복죽’2배 이벤트 진행

‘본죽&비빔밥 카페’가 오는 16일까지 전국 1000개 본죽&비빔밥 카페와 본죽 매장에서 ‘삼계전복죽’ 구매시 전복량을 무료로 2배 업그레이드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무더위 속 원기회복을 위해 대표 보양죽인 삼계전복죽을 찾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으며, 말복인 16일까지 삼계전복죽을 주문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기존보다 전복이 두 배 더 함유된 메뉴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1000개 매장 한정으로 진행되며, 진행여부는 각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계전복죽은 맛은 물론 영양까지 풍부한 전복에 단백질이 풍부한 국내산 닭고기와 수삼 한 뿌리가 통째로 들어가 원기를 회복시켜주는 완벽한 여름 보양식이다. 

이 외에도 푹 고은 닭고기와 수삼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삼계죽’, 대표 인기 메뉴인 ‘전복죽’에 전복 내장을 함께 넣어 바다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전복내장죽’ 등 다양한 보양 메뉴를 전국 약 1500개 매장의 본죽&비빔밥 카페와 본죽 매장에서 편리하게 만날 수 있다.

죽이야기 임영서 대표가 죽이야기 울산 무거점을 방문해 가맹점주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사진=죽이야기
죽이야기 임영서 대표가 죽이야기 울산 무거점을 방문해 가맹점주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사진=죽이야기

◇ 죽이야기, 전국 매장 찾아가는 ‘현장 경영’ 시행

죽이야기는 임영서 대표가 직접 가맹점에 찾아가 가맹점주와 만나는 ‘현장 경영’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현장 경영은 지난해까지 진행돼 온 가맹점주와의 공청회를 대체하기 위해 임대표가 직접 구상하고 마련한 것. 가맹점주들의 시간을 절약하고, 본사 슈퍼바이저와 함께 직접 찾아가 가맹점들의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하고 경영에 반영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최근 프랜차이즈 업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대표가 직접 가맹점을 순회함으로써 가맹점주의 의욕을 고취시키고, 각각 다른 상권에 위치한 가맹점들의 맞춤형 지원 방안까지 재점검한다는 계획이다.

실제로 지난 달 경상 지역에서 실시된 1차 현장 경영 결과 많은 가맹점이 경기 침체로 인해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으며, 이를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개선 아이디어 및 매장 운영 노하우가 모아졌다. 죽이야기는 앞으로 현장 경영을 통해 수집된 다양한 사례를 분석해 타 가맹점의 성공 노하우로 사용될 수 있도록 공유해 나갈 예정이다.

사진=새마을식당
사진=새마을식당

◇ 새마을식당, ‘갈매기살 세트 메뉴’ 한 달 내내 3천원 할인

새마을식당이 신메뉴 ‘갈매기살’ 출시 기념으로 8월 한 달 간, ‘갈매기살 세트 메뉴’를 3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갈매기살은 기름이 없고 부드러우며 쫄깃한 식감을 가져 남녀노소에게 사랑 받는 돼지고기 부위이다. 새마을식당이 선보인 ‘갈매기살’은 특제소스로 양념한 ‘마늘맛’과 ‘간장맛’ 2가지로, 밥 반찬과 술 안주로 곁들여 즐기기에 제격이다.

특별히 이번 신 메뉴 출시를 기념해 전국 직·가맹점(일부 가맹점 제외)에서 8월 한 달 동안, 1만 8천 원 상당의 ‘갈매기살 세트’를 1만 5천 원에 맛볼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갈매기살 세트는 갈매기살 2인분에 주류 1개(소주 혹은 맥주) 또는 음료 2개를 함께 제공한다.

또한 새마을식당은 매장 내 해시태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오는 8월 14일까지 매장에서 갈매기살 또는 갈매기살 세트를 주문한 후 잘 구워진 갈매기살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한 200명에게 ‘메뉴교환권(갈매기살 2인분+냉김치말이국수 1인분)’이 제공된다. 

발표는 21일에 새마을식당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새마을식당 이벤트계정을 통해 공지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새마을식당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