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신제품] 매일유업, ‘요미요미 안심아이차’ 2종 출시 外
[주간 신제품] 매일유업, ‘요미요미 안심아이차’ 2종 출시 外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8.07 10: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요미요미 안심아이차 2종.사진=매일유업
요미요미 안심아이차 2종.사진=매일유업

◇ 매일유업, ‘요미요미 안심아이차’ 2종 출시

매일유업의 아이간식 전문 브랜드 ‘요미요미’가 아이가 손에 쥐고 눌러도 넘치지 않는 종이팩으로 더 편리하고, 100% 국내산 원재료로 더 안심할 수 있는 ‘요미요미 안심아이차 2종(보리, 현미)’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요미요미 안심아이차’는 아이에게 안전하고 간편하게 물을 먹이고 싶은 엄마들의 니즈를 꼼꼼히 파악해 개발된 제품이다. 아이가 마실 물을 매번 끓여서 식히는 번거로움을 겪거나 마시는 도중 쏟는 것이 걱정되는 엄마들의 마음을 고려한 제품으로, 아이 혼자 마실 수 있는 아이전용 건강 차 음료이다.

원재료도 더욱 꼼꼼하게 엄선했다. 유기농 인증을 받은 국내산 보리, 현미를 깨끗하게 세척한 후 안전하게 멸균 처리해 엄마가 직접 끓인 것처럼 안심할 수 있다. 아이의 영양과 건강도 고려했다. 쌀 영양성분의 66%를 함유한 쌀눈을 넣어 아이의 영양을 세심하게 챙겼다. 또한 첨가물과 당 섭취를 걱정하는 엄마와 아이의 건강을 위해 첨가물 0%, 당함량 0%로 깐깐하게 만들었다.

‘요미요미 안심아이차’는 카페인과 이뇨작용이 없어 아이에게 안전하게 수분 보충이 가능한 ‘보리차’, ‘현미차’ 두 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요미요미 안심아이차 보리’에 쓰인 보리는 단백질, 지방, 무기질 등의 영양성분을 고르게 함유하고 있고, 전해질 성분도 풍부해 설사나 구토 시 탈진을 예방해 준다. ‘요미요미 안심아이차 현미’에 사용한 현미는 백미보다 비타민B1과 E는 4배 이상, 비타민B2와 지방, 철, 인은 2배 이상 풍부해 아이의 성장발달에 도움을 준다.

여름철 바캉스 기획세트 2종.사진=일동후디스
여름철 바캉스 기획세트 2종.사진=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여름철 바캉스 기획세트 2종 출시

일동후디스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름철 바캉스 기획세트를 한정 출시한다. 이번 바캉스 기획세트는 일동후디스의 베스트셀러 간식 제품과 물놀이 시 유용한 용품으로 구성된 ▲웨하스 물놀이 기획세트 ▲방수 기저귀 기획세트, 총 2종이다. 특히 간식의 경우에는 개별 낱개 포장된 제품들로 구성해 편의성과 휴대성까지 높인 것이 특징이다. 

‘웨하스 물놀이 기획세트’는 칼슘웨하스, DHA웨하스와 물놀이 후 아이들의 체온 유지를 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감싸줄 수 있는 비치타올, 물에 젖지 않는 비치백으로 구성되어 있다. ‘방수 기저귀 기획세트’는 칼슘 및 DHA웨하스 2종과 순곡물바 당근, 치즈 2종로 구성되어 있으며 물놀이 시 필수 아이템인 방수 기저귀 1set(3개입)를 추가 증정한다. 방수 기저귀는 S, M, L 등 사이즈별로 구분되어 있어 아이들의 체격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일동후디스의 ‘칼슘웨하스’는 아이들의 뼈 성장을 돕는 칼슘 및 특허 성분 본펩이 함유되어 있으며 ‘DHA웨하스’는 두뇌발달성분 DHA 및 타우린이 보강됐다. 두 제품 모두 트랜스지방과 합성착향료를 배제했으며 바삭한 웨하스와 부드러운 크림이 더해졌다. ‘순곡물바’ 2종은 현미, 백미, 찰보리 등 국내산 무농약 곡물 7종으로 만들어졌으며 단백질, 철분, 칼슘 등이 풍부한 슈퍼푸드 발아 퀴노아를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향료, 색소 등이 들어있지 않으며 튀기지 않고 구워 트랜드지방 및 콜레스테롤 0%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가 선보이는 ‘웨하스 물놀이 기획세트’은 전국 롯데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방수 기저귀 기획세트’는 후디스몰을 비롯한 위메프, 쿠팡 등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렌치카페 듀얼 로스터리’ 정해인 스페셜 에디션.사진=남양유업
‘프렌치카페 듀얼 로스터리’ 정해인 스페셜 에디션.사진=남양유업

◇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듀얼 로스터리’ 정해인 스페셜 에디션 출시

남양유업은 ‘프렌치카페 듀얼 로스터리’ 광고모델, 국민연하남 배우 정해인씨 모습을패키지에 담은 스페셜 에디션 7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멋지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해인씨의 다양한 모습을 제품 패키지에 담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자 기획되었다.

지난 4월 출시된 ‘프렌치카페 듀얼 로스터리’는 남양유업이 여름철을 맞아 야심차게 내놓은 250ml 컵커피 제품으로, 각 원두의 개성을 완벽히 구현하기 위해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진 2대 로스터기를 활용, 애프터 블렌딩 기법을 통해 명품 원두 본연이 가지고 있는 특징을 완벽히 끌어낸 제품이다.

특히 ‘프렌치카페 듀얼 로스터리’에 적용된 듀얼 로스팅 기법은 생두를 볶는 시간이 각각 달라, 생산하기까지의 시간이 많이 소요되고 까다롭지만 남양유업은 커피전문점에서 즐기던 최고급 커피 맛을 그대로 재현해 내기 위해 과감하게 이 기법을 도입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