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대희 신보 이사장, 청년리더와 본격 소통행보
윤대희 신보 이사장, 청년리더와 본격 소통행보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8.08.03 11: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O와 함께하는 청년 Dream 토크콘서트 2일 개최
2030세대 청년이사회에서 현장 목소리 가감없이 전달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신용보증기금은 지난 2일 대구광역시 본점에서 ‘CEO와 함께하는 청년 Dream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윤대희 신용보증기금 이사장이 2일 대구 신용보증기금 본점에서 열린 ‘CEO와 함께하는 청년 Dream 토크콘서트’에서 청년리더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고 있다. (사진=신용보증기금)

이번 행사는 CEO와 직접 소통하며 공감대와 친밀감을 높이고, 자유로운 아이디어를 도출하는 과정에서 젊은 직원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직원은 신보의 2030세대 25명으로 구성된 청년이사회 ‘청춘어람’ 위원들로, 신보의 미래발전에 대해 고민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가감 없이 전달해 온 젊은 오피니언 리더들이다.

이날 청년위원들은 CEO와 함께 신보의 미래발전을 위한 청년의 역할과 현장의 개선요청사항에 대해 자유롭게 대화했으며, 청년 세대의 다양한 고민에 대해 인생 선배로서 CEO의 경험과 조언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6월 취임 첫날부터 대구지역 영업점들을 방문하며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온 윤대희 신용보증기금 이사장은 이 자리에서 “꿈꾸는 청년들의 끊임없는 고민과 아이디어가 곧 신보의 경쟁력”이라며, “신보가 4차 산업혁명시대에 우리 기업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