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G마켓과 제휴해 TV속 유럽여행 상품 15% 할인
롯데카드, G마켓과 제휴해 TV속 유럽여행 상품 15% 할인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8.08.02 16: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말까지 롯데카드 결제시 최대 20만원 한도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롯데카드는 G마켓과 제휴해 ‘꼭 가봐야 할 TV 속 여행지-유럽편' 해외여행 상품을 15% 할인해주는 행사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꼭 가봐야 할 TV 속 여행지’는 G마켓이 예능 방송 프로그램에 소개된 해외 여행지들을 패키지로 구성해 매월 릴레이 형식으로 특가에 판매하는 여행상품이다. 이번 달은 최근 여행 예능 방송의 배경이 된 유럽지역으로 구성했고,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20만원 한도로 15%를 할인해준다.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상품으로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꽃보다 할배 리턴즈’에서 소개된 독일 베를린, 체코 프라하, 오스트리아 잘츠캄머구트 등 동유럽 4개국 7일 상품, 인기 걸그룹 AOA 멤버 설현이 출연한 ‘뭉쳐야 뜬다’의 스위스 융프라우, 프랑스 파리 등 서유럽 3개국 8일 상품, ‘선을 넘는 녀석들’에서 소개된 스페인, 포르투갈 여행상품 등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하는 여행지들의 볼거리, 먹거리가 입소문을 타며 여행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TV속에서 눈으로만 보던 여행지를 할인 혜택과 함께 알뜰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꼭 가봐야 할 TV 속 여행지’ 상품 기획전은 G마켓에서 ‘유럽여행’으로 검색하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