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알로앤루 2018 F/W 컬렉션 출시 外
[육아템 알림] 알로앤루 2018 F/W 컬렉션 출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7.31 17: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알로앤루, 2018 F/W 컬렉션 출시

글로벌 유아동 캐릭터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가 2018 F/W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알로앤루 F/W 컬렉션은 브랜드 핵심 라인인 ‘땡스쿨(THANKS COOL)’ 라인을 확대했다. 또한 네이비, 레드 등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를 트렌디하게 녹여냈으며, 브랜드 심볼인 ‘알로(allo)’와 ‘루(lugh)’ 캐릭터도 업그레이드했다.

소재는 각 라인별로 SS 시즌에 선보였던 ‘소프트터치’와 골지 스판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이 우수한 ‘헬로스트레치미(Hello, Stretch me)’, 캐시미어를 사용했다.

한편, 알로앤루는 FW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9월 30일까지 제로투세븐 전국 매장에서 의류 정상 상품 구매 시 1점당 해당 옷 종류의 스티커 1개를 증정한다. 스티커 10종을 모두 모아 스티커북을 완성하면 F/W시즌 신상 아우터를 증정한다.

 

◇ 모이몰른, 2018 가을 시즌 카탈로그 공개

북유럽 유니크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이 레트로 콘셉트의 2018 가을 시즌 카탈로그를 공개했다.

모이몰른의 이번 가을 시즌 콘셉트는 올리브 그린과 딥블루, 브릭 컬러를 활용해 레트로 무드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의류, 언더 제품을 포함해 총 150개의 스타일과 200개의 컬러를 제안한다.

특히 지난해 가을 시즌에 선보였던 가디건과 니트 조끼류의 제품군을 확대했다. 시즌 주력 아이템인 ‘닥스훈트 니트 가디건’은 후면으로 연결되는 동물 포인트로 재미를 더했다. 또한, 전후면의 기장이 달라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 ‘스쿠 니트 조끼’는 후면에 그려진 양 포인트가 눈에 띄는 드롭 숄더의 니트 조끼다. 단추를 최소화해 편안함과 활동성을 높였다. 색상은 블랙, 브릭 컬러 2종으로 구성됐다.

 

◇ 세이지폴, 유아책상 신제품 출시

쁘띠엘린의 유아동 가구 브랜드 세이지폴에서 유아책상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 북스탠드 유아책상 세트는 독서대가 결합된 형태로 디자인돼 책을 읽을 때 바른 자세 형성에 도움을 준다. 또 의자와 책상 모두 2단계로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모든 모서리 부분을 둥글게 마감 처리했고 8대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를 실시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핑크 등 3가지다.

한편, 세이지폴은 자석놀이 교구인 창의력 마그넷 키트와 식사시간에 활용할 수 있는 논슬립 매트도 함께 출시했으며,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8월 5일까지 일주일간 쁘띠엘린 온라인몰에서 특별 할인 판매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 아가방앤컴퍼니, 그랜드힐튼서울 태교패키지 선봬

유아패션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가 그랜드힐튼서울 호텔과 함께 ‘올 어바웃 베이비 패키지(All About Baby Package)’를 기획하고, 패키지 이용 고객들에게 미니노어 육아용품을 무료 증정한다.

올 어바웃 베이비 패키지는 임산부와 아이가 있는 고객들을 위해 아가방앤컴퍼니와 그랜드힐튼서울 호텔이 선보이는 태교패키지이다. 객실 1박과 조식 2인, 덴마크 스마트 육아용품 브랜드인 ‘미니노어’의 스페셜 세트를 제공한다.

미니노어 스페셜 세트는 PPSU 젖병, 동물 캐릭터 탕온계, 손톱 케어 및 헤어 브러시 세트, 분유케이스 등으로 구성됐으며, 태교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 중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