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여름바캉스를 위한 ‘건강한 다이어트 제품’ 인기
아름다운 여름바캉스를 위한 ‘건강한 다이어트 제품’ 인기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7.31 16: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본격적인 무더위와 함께 여름 휴가철 성수기를 맞아 얇은 옷차림만큼 다이어트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다이어트 제품, 다이어트 간식, 대체식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단순히 다이어트 효과만 챙기는 것이 아닌, 건강하게 체중을 관리하고 유지할 수 있는 다이어트 건강식품이 주목 받고 있다.  

교원건강& ‘라이트핏 멀티 슬림’
교원건강& ‘라이트핏 멀티 슬림’

◇ 5중 기능 솔루션으로 다이어트와 건강관리를 한번에

몸속부터 건강하고 체계적인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교원 건강& ‘라이트핏’의 ‘멀티 슬림’은 5중 기능성으로 슬림하고 건강하게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5중 기능성이란 항산화, 에너지대사, 철의 흡수, 정상적인 면역기능,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기능으로 대사관리를 한번에 충족시켜준다. 

세포내 대사를 활성화 시켜, 체지방 분해를 도와주는자연추출성분인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 부원료로는 곡류효소와 효모추출물(효모펩타이드)과 함께 다이어트에 필요한 영양소가 고르게 함유되어 있어 건강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한국야쿠르트 '미스다이어트'
한국야쿠르트 ‘미스다이어트’

◇ 체지방 감소로 자신감 UP

한국야쿠르트 '미스다이어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증한 '잔티젠'을 주원료로 하여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미역추출물의 주성분인 후코잔틴과 석류씨 오일의 주성분인 푸닉산이 배합된 다이어트 신소재로 체지방 감소와 함께 몸의 활력까지 찾아줘 먹기만 해도 간편하게 건강을 케어해준다.

종근당건강 '보이미락'
종근당건강 ‘보이미락’ 

◇ 다이어트, 혈관 건강 돕는 보이차 추출물

종근당건강의 보이차 추출물 제품 보이미락’은 간편하게 물에 타 보이차의 풍미와 갈산 성분을 즐길 수 있고 다이어트와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허 받은 발효, 추출 공정을 거쳐 기능 성분인 갈산의 함량을 높였다. 해발고도가 높고, 일조량이 많으며 생태환경이 잘 보존돼 있는 중국 운남성의 보이차만 사용했다. 물의 온도에 상관없이 잘 녹기 때문에 물에 타서 차처럼 편하게 마시면 된다.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 체지방 감소와 콜레스테롤 개선을 섭취로 한번에 

메타그린은 고지방, 고탄수화물, 고당류 음식섭취로부터 체지방 감소와 콜레스테롤 개선을 도와주는 현대인의 대사 건강을 위한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에서 40여 년 녹차 연구 노하우를 담아 만든 제품으로, 제주 유기농 녹차 잎과 함께 녹차 꽃, 씨, 제주용암해수로 추출한 녹차 성분 및 구아바 잎을 부원료로 했기 때문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파우치에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고 1일 1회 3정씩 식사 전 또는 후 간편하게 섭취하면 체지방과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