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소식] 설빙, 글램디와 콜라보 ‘복숭아곤약젤리설빙’ 출시 外
[프랜차이즈 소식] 설빙, 글램디와 콜라보 ‘복숭아곤약젤리설빙’ 출시 外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7.30 11: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복숭아곤약젤리설빙’.사진=설빙
‘복숭아곤약젤리설빙’.사진=설빙

◇ 설빙, 글램디와 특급 콜라보 ‘복숭아곤약젤리설빙’ 출시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뷰티 헬스케어 브랜드 글램디의 곤약 워터젤리를 활용한 ‘복숭아곤약젤리설빙’을 출시한다.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이색 빙수 메뉴인 ‘복숭아곤약젤리설빙’은 몸매 관리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이어터들도 부담 없이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설현 워터젤리’로 유명한 글램디와의 협업을 통해 개발했다.

탱글탱글한 식감의 글램디 4Kcal 자두맛 곤약워터젤리와 달달한 백도 복숭아, 말캉말캉한 코코넛 젤리가 함께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며, 生백도 복숭아를 통째로 올린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열량이 낮으면서도 포만감이 높은 ‘곤약젤리’를 넣어 여름 다이어트 간식으로 안성맞춤인 착한 칼로리의 빙수 메뉴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복숭아곤약젤리설빙’ 먹방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글램디 곤약워터젤리, 곡물바 100박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사진=이디야커피
사진=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비니스트 스페셜 에디션 출시

이디야커피가 WBC 우승자 데일 해리스와 공동개발한 ‘비니스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비니스트 스페셜 에디션은 이디야커피의 대표적 MD 제품인 스틱원두커피 비니스트의 품질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제품은 바리스타 세계 챔피언인 데일 해리스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첫 MD 제품이라는 점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데일 해리스와 업무협약을 통해 지난 4월 니트로커피 신제품을 출시한 바 있으며, 비니스트 MD 제품개발, 데일 해리스 시그니처 음료 개발 등 커피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데일 해리스의 커피를 즐긴다’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비니스트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비니스트 제품보다 아로마향이 풍부하고 산뜻한 산미와 균형 잡힌 바디감이 특징이다. 글로벌 커피 트렌드를 반영해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품질 좋은 콜롬비아 원두 특유의 향미를 그대로 구현해냈다. 이디야커피 가맹점을 비롯해 전국 대형마트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사진=할리스커피
사진=할리스커피

◇ 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페스티벌’ 티켓 증정 미션 이벤트 진행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는 10월 3일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 예정인 ‘할리스커피페스티벌’을 앞두고 멤버십 고객 대상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리스커피는 23일부터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프리퀀시 미션을 성공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리스커피페스티벌’ 티켓 교환권을 증정한다. 프리퀀시는 할리스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적립할 수 있는 e-스티커를 말한다.

참여 방법은 할리스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미션 메뉴 또는 MD상품 구매 시 프리퀀시를 적립하면 된다. 할리스 빙수와 음료 또는 텀블러 등을 포함해 총 7개의 프리퀀시를 모으면 된다.

‘할리스커피페스티벌’은 할리스커피가 커피와 음악으로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진행하는 감성 커피 축제다. 이번 페스티벌은 ‘커피와 음악, 환경을 사랑하는 할리스’라는 콘셉트로 진행돼, 할리스커피 텀블러를 지참 시 커피를 무료로 무제한 제공하는 등 환경을 생각한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