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가 소식] 위메프, 최대 규모 ‘리빙위크’ 진행 外
[쇼핑가 소식] 위메프, 최대 규모 ‘리빙위크’ 진행 外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7.27 17: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사진=위메프
사진=위메프

◇ 위메프, 최대 규모 ‘리빙위크’ 진행 

위메프가 오는 29일까지 생필품, 홈데코 상품 등을 특가로 판매하는 ‘리빙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빙위크’는 전월 대비 2배 이상 늘어난 역대 최대 규모로 800개 특가상품을 선보인다.
 
가격 경쟁력도 한층 높였다.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특가상품을 판매하고, 일부 상품에 한해 최대 3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대표 상품은 ▲아망떼 여름 침대 패드 ▲규조토 발매트 ▲브라운 물티슈 오리지널 플러스 캡(10+10) ▲올뉴 TS 샴푸(100ml)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 생리대(3팩) ▲나인존 매트리스Q ▲수입식기 그릇세트 14p 등이다.
 
위메프 최현지 리빙실장은 "무더위에 꼭 필요한 제품들을 모아 부담 없는 가격에 추가 할인 혜택까지 더해 준비했다"며 "다양한 카테고리별 특가 기획전에서 그 시기에 꼭 필요한 제품만을 선별해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쿠팡
사진=쿠팡

◇ 쿠팡 ‘2018 여름용품 페어’ 진행

쿠팡이 여름용품을 한곳에 모은 ‘2018 여름용품 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음 달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 쿠팡은 여름침구부터 캠핑, 물놀이 용품까지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최대 5만원 쿠폰할인을 제공하는 ‘할인상품 모아보기’와 홈캉스 및 바캉스 용품을 모은 ‘테마관’, 다양한 상품군으로 분류한 ‘카테고리관’, 국내외 대표 브랜드의 상품을 준비한 ‘브랜드관’ 등으로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윤혜영 쿠팡 홈리빙 앤 레저부문 시니어 디렉터는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와 여름 휴가 등으로 다양한 여름 관련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2018 여름용품 페어’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은 이번 기획전으로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G9
사진=이베이코리아 G9

◇ 이베이코리아 G9, ‘금손의 취미생활’ 기획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지구)가 오는 31일까지 ‘금손의 취미생활’ 기획전을 열고, 홈베이킹부터 디제잉까지 다양한 종류의 취미용품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위해 각종 취미용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마련됐다.

우선, 홈베이킹과 네일아트, 손글씨·그림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제품을 한 자리에 모았다. 대표 상품인 ‘켄우드 스탠드 핸드믹서’를 비롯, 디저트 데코에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윌튼 팁 세트’, 베이킹에 꼭 필요한 기초 도구로 구성된 ‘WMF 홈 베이킹 세트-키친볼24cm+거품기25cm+알뜰주걱’ 등 엄선된 인기 상품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합리적인 가격에 쉽고 간편한 네일아트가 가능한 ‘뷰띠끄 LED 젤네일세트 9종’과 ‘NEW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프리미엄 페디큐어 썸머패키지’도 판매한다. 손글씨나 그림그리기를 좋아하는 ‘금손’들은 ‘지그 리얼 브러쉬 48색 세트’, ‘캘리그라피 드로잉 연습용 무지노트’ 등을 함께 구매 가능하다.

G9 컨텐츠팀 한지수 팀장은 “일상의 활력과 만족을 위해 각종 취미생활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온라인쇼핑을 통한 취미용품 수요도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트렌드 분석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풍성하게 마련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