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스파 브랜드 알고덤, 26일 현대홈쇼핑서 런칭
프랑스 스파 브랜드 알고덤, 26일 현대홈쇼핑서 런칭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7.26 17: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트리 리 소스 세럼, 17년 연속 베스트 세럼 기록
뉴트리 리 소스 세럼.사진=알고덤
뉴트리 리 소스 세럼.사진=알고덤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프랑스 스파 브랜드 알고덤이 26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런칭된다.

알고덤은 110년 역사를 가진 프랑스 1등 코스메틱기업 길버트 그룹의 26개 브랜드 중 프랑스 1등 스파 브랜드로서, 해양 성분들이 주요 성분으로 쓰여 피부에 유효하게 작용하는 딸라소 테라피로 유명하다. 현재 문채원 화장품으로 유명한 에스엔피(SNP)화장품의 에스디생명공학이 알고덤의 공식적인 수입을 맡고 있다.

‘뉴트리 리 소스 세럼’은 오일이 함유되지 않고 20% 탄력 미네랄층과 80% 수분 미네랄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흔드는 순간 하나의 에너지 캡슐로 바뀐다. 수분감이 느껴지는 촉촉하고 가벼운 텍스처의 세럼으로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독자 성분인 ‘알고 하이드라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수분과 탄력감을 주는 효과적이다.

알고덤은 26일 현대홈쇼핑에서 ‘알고덤 뉴트리 리 소스 세럼’ 3개와 ‘알고덤 RR 리페어 리 소스 크림’ 1개, ‘컴포트 미셀라 워터’ 1개 구성으로 판매한다. 구매 후 상품 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컴포트 미셀라 워터’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방송은 오후 11시 55분부터 65분 동안 진행된다.

또한 알고덤 뉴트리 리 소스 세럼은 국내 메리어트 호텔 스파에서 사용 중으로 프랑스 정통 럭셔리 스파를 직접 느낄 수 있다.

에스디생명공학 관계자는 “헬스, 뷰티케어의 선두주자 에스디생명공학이 국내 제품뿐만 아니라 프랑스 스파 브랜드 알고덤을 수입하게 되어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 기업으로서 많은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손쉽게 좋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