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누적 입장객 400만 돌파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누적 입장객 400만 돌파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7.24 15: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월드
사진=롯데월드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지난 15일 영업일 기준으로 1223일(약 3년 3개월 소요) 만에 누적 입장객 4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단순히 해양생물을 전시하는 공간이 아닌 해양생태계를 연구하고 보전하며 학습도 가능한 공간으로 구축함에 따라 고객과 대학, 정부기관 등 유관기관으로부터 신뢰와 인정을 받은 결과라 할 수 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국내 최대 30여개의 체험ㆍ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다양한 주제와 형태로 방문객들이 해양생태계와 해양생물에 대해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생태계 보전의 중요성에 대해 알리는 등 차별화된 콘텐츠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누적 입장객 400만 돌파는 물론 현재 수도권 시장점유율 1위, 지난해(2017년) 누계 기준 전국 시장점유율 1위라는 성과를 이뤄냈다.

박동기 롯데월드 대표는 “다음 세대에게 바다의 소중함에 대해 알려주고, 바다의 미래를 지키기 위해 아쿠아리움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고자 노력했다”며 “단순히 눈앞에 보이는 이익만 쫓아가는 것이 아니라 해양생태계를 보전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들로 고객에게 인정과 신뢰를 받을 수 있었고, 이는 자연스럽게 CSV(공유가치창출)의 효과로 수익창출이 된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