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소식] 설빙, PB상품 '인절미 스프레드' 출시 外
[프랜차이즈 소식] 설빙, PB상품 '인절미 스프레드' 출시 外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7.19 14: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사진=설빙
사진=설빙

◇ 설빙, PB상품 '인절미 스프레드' 출시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자체 PB상품 ‘설빙 인절미 스프레드’를 출시한다.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 ‘인절미’의 맛을 잼처럼 빵에 발라먹는 간편 식품 ‘스프레드’의 형태로 개발했다.

설빙의 ‘인절미 스프레드’는 ‘볶음 콩가루’를 주요 식재료로 사용하여 인절미 특유의 고소함을 가득 담아냈다. 

토스트, 크래커 등에 발라먹거나 아이스크림에 곁들여 먹을 수도 있고 따뜻한 우유에 녹여 인절미 라떼를 만드는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이색 홈 카페 아이템’이다.

매장에서는 ‘인절미 스프레드 토스트’ 메뉴를 통해 바로 맛 볼 수 있다. 한 입 크기로 잘라진 바삭한 토스트를 인절미 스프레드에 찍어 먹는 메뉴로, 인절미 떡의 쫄깃한 식감과 콩가루의 고소한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사진=스타벅스
사진=스타벅스

◇ 스타벅스, ‘해피 스타 아워’ 이벤트 전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개점 19주년을 기념해 19일부터 23일까지 음료 한 잔당 최대 별 6개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는 ‘해피 스타 아워’ 고객 사은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벤트 기간 중 오후 3시부터 오후 9시까지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매장을 방문해 주문하면 숏, 톨, 그란데, 벤티 음료 사이즈 별로 각각 2, 3, 4, 5개의 추가 별을 증정하고,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별 1개씩을 추가해 3, 4, 5, 6개의 별을 증정한다.

병음료, 요거트, 아포가토, 생수 등을 제외하고 매장 파트너가 제조하는 모든 음료 구매 시 기간 중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별 적립은 오는 30일부터 8월 3일까지 결제일에 따라 순차적으로 적립된다.

사진=할리스커피
사진=할리스커피

◇ 할리스커피, 20주년 '할리스 커피 페스티벌' 티켓 오픈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는 10월 3일, 난지 한강공원에서 개최 예정인 ‘할리스 커피 페스티벌’을 앞두고 7월 19일부터 얼리버드 티켓 예매를 오픈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할리스커피 20주년을 맞아 고객들과 커피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될 예정이다. 총 1만 명 규모로 진행되며, ‘커피와 음악, 환경을 사랑하는 할리스’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커피 체험뿐만 아니라 커피와 관련된 환경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특히 당일에는 할리스커피 텀블러를 지참 시 커피를 무료로 무제한 제공하는 등 누구나 쉽게 실천할 수 있는 ‘그린 커피 라이프’를 제안할 예정이다.

얼리버드 티켓은 7월 19일 14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1000원에 선착순 판매된다. 
 
이번 행사에는 커피와 잘 어우러지는 국내 최정상 뮤지션들이 총출동할 예정이어서 얼리버드 티켓의 빠른 매진이 예상된다. 명품 발라더 ‘성시경’, 트렌디 R&D 뮤지션 ‘크러쉬’, 신흥 음원 강자 ‘헤이즈’를 비롯해 ‘폴킴’, ‘백예린’, ‘윤딴딴’ 등이 커피와 어우러지는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