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가 소식] 위메프, 상반기 인기 유아용품은 물티슈 外
[쇼핑가 소식] 위메프, 상반기 인기 유아용품은 물티슈 外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7.19 10: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사진=위메프
사진=위메프

◇ 위메프, 상반기 인기 유아용품은 물티슈 

위메프에서 올 상반기에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한 유아용품은 물티슈였다. 또한 영양과 편의성을 겸비한 간편 이유식의 인기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위메프는 1월부터 6월까지 높은 매출을 기록한 유아용품은 ‘베베숲 아기 물티슈’, ‘브라운 아기 물티슈’, ‘페넬로페 썸머 기저귀’, ‘나비잠 기저귀’, ‘하기스 팬티 기저귀’ 순이라고 밝혔다. 특히 ‘베베숲 아기 물티슈’는 누적판매 10만8000개를 돌파했다.

위메프는 지난 4월부터 다양한 유아용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베이비위크’를 매월 진행해 왔다. 3번의 ‘베이비위크’ 기간 동안 가장 많은 매출을 기록한 제품은 ‘임페리얼 XO 분유’, ‘일동후디스 분유/과자’, ‘나비잠 기저귀’, ‘페넬로페 기저귀’, ‘리바이스키즈 패션’ 등으로 모두 하루 매출 1억원을 훌쩍 넘겼다.

‘엘빈즈 닥터맘 이유식’은 지난 6월 베이비위크에 하루 2만3000개 이상을 판매하며 판매량 기준으로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이다. 위메프 유아동출산완구팀 김지영MD는 “맞벌이 부부가 늘면서 간편 이유식 시장도 커지고 있다”며 “편의성뿐 아니라 영양까지 고루 갖췄기 때문에 간편 이유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고 분석했다.

7월 베이비위크는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저귀, 분유, 키즈 패션, 완구 등 1천여개 유아용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할인 판매한다.

사진=쿠팡
사진=쿠팡

◇ 쿠팡, ‘제주 썸머 바캉스 기획전’ 진행

쿠팡이 인기 제주도 여행 관련 상품을 한곳에 모은 ‘제주 썸머 바캉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8월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쿠팡은 장마 이후 본격적으로 시작될 여름 휴가시즌에 맞춰 합리적인 렌터카 가격비교 및 항공권 단독 특가 등 인기 제주도 여행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고객이 선호하는 여행 스타일에 따라 쉽고 편하게 일정을 계획 할 수 있도록 항공권, 패키지, 렌터카, 관광지 입장권, 숙박 등 카테고리별로 쿠팡이 엄선한 여행상품을 준비했다

여행지를 대표하는 관광지 입장권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제주 최초의 낚시 체험과 씨워킹, 제트스키, 워터파크 등의 해양수상스포츠를 함께 즐기는 ‘오션파크 자유이용권’, 다양한 헬로키티상품과 체험 활동이 가능한 ‘헬로키티아일랜드 입장권’, 제주의 아름다움과 자연과 함께 짜릿한 속도감을 즐기는 ‘중문 카트 체험’ 등 제주도의 유명한 레저활동 이용권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 11번가, 7월말까지 ‘최적가 핫딜’ 선보인다

11번가가 가격을 비교하는 번거로움 없이 온라인몰 최저가 수준으로 레저/아웃도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한 ‘쇼핑 프라이드’ 기획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검색을 통해 최저가 상품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행사로, 고객들이 지금 뜨고 있는 시즌/이슈 상품을 가격검색 하는 수고로움 없이, 11번가를 바로 방문해 살 수 있도록 했다.

여름 시즌 인기 있는 레저/아웃도어 카테고리 상품을 대상으로 하며, ‘가격비교 필요 없이 11번가가 자신 있게 선보인다’는 뜻을 기획전명에 담았다. 11번가 PC와 모바일앱에서 ‘최적가 핫딜’을 검색하면 해당 제품 리스트를 한 번에 찾을 수 있다.

이를 위해 11번가는 가격비교사이트 내 인기 상품의 가격을 취합 한 뒤, 해당 MD들이 판매자들과 협의 등을 거쳐 11번가에서 일정 기간 최저가 수준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