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소식] 빽다방, 초코렛 토핑과 함께 먹는 ‘피스타치오빽스치노’ 출시 外
[프랜차이즈 소식] 빽다방, 초코렛 토핑과 함께 먹는 ‘피스타치오빽스치노’ 출시 外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7.18 09: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피스타치오빽스치노’.사진=빽다방
사진=빽다방

◇ 빽다방, 초코렛 토핑과 함께 먹는 ‘피스타치오빽스치노’ 출시

빽다방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시원한 블렌드 음료 ‘피스타치오빽스치노’ 2종을 출시했다.

‘피스타치오빽스치노’는 고소한 피스타치오와 진한 카카오닙스를 얼음과 함께 블렌딩하여 여름철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음료다. 시각적 포인트와 맛의 밸런스를 위해 벨기에산 다크컬스초콜릿 토핑을 풍성히 얹어 쌉싸름한 피스타치오에 달콤한 맛까지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제품은 플랫한 음료 위에 기본 토핑이 올라가는 ‘베이직’과 아이스크림과 토핑으로 달콤함을 더한 ‘소프트’ 두 종류로 출시했다.

한편, 빽다방의 ‘빽스치노’는 초코, 딸기, 바나나, 커피, 녹차와 같이 대중성이 높은 카페 음료를 빽다방 스타일로 전하는 시원한 블렌딩 음료이다. 현재 ‘완전초코바나나빽스치노’, ‘완전딸기바나나빽스치노’, ‘원조빽스치노’, ‘녹차빽스치노’가 출시되고 있으며 모두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빽다방 시그니처 메뉴이다.

사진=카페베네
사진=카페베네

◇ 카페베네, 신제품 ‘내 맘이 포도포도해’ 출시

카페베네가 시원한 청량감에 포도알의 쫄깃한 식감을 살린 여름 시즌 메뉴 ‘내 맘이 포도포도해’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달 출시된 ‘칸쿤블루’ 콘셉트의 음료, 빙수, 아이스크림 메뉴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여름시즌 메뉴로, 여름 제철과일인 ‘포도’를 활용한 에이드 음료와 롤케익으로 구성됐다.

음료 메뉴인 ‘포도포도 에이드’와 ‘청포도포도 에이드’는 톡 쏘는 짜릿한 맛의 탄산에 달콤한 포도 과육을 더해 입안 가득 상큼하면서도 말랑말랑한 과육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청포도포도 롤’은 부드럽고 촉촉한 롤케익 시트에 꽉 찬 청포도 크림과 톡톡 씹히는 청포도 생 알갱이를 넣어, 달콤하면서도 포근한 맛에 씹는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사진=이디야커피
사진=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여름 시즌 ‘블렌딩티 신제품 5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자사 Tea 브랜드 ‘블렌딩티’ 병음료 3종과, 제조 음료 2종을 출시했다. 

이디야 블렌딩티 병음료(RTD) 3종은 '유자 피나콜라다', '자몽 네이블오렌지', '석류 애플라임'으로 구성됐다. 각 제품마다 이디야 블렌딩티 메뉴 특유의 풍부한 과일향이 그대로 구현됐다.

이번 병음료(RTD)로 출시되는 이디야 블렌딩티 3종은 급격히 커지고 있는 티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탄생한 제품으로 기존 매장에서 판매되던 블렌딩티 중 가장 반응이 좋았던 메뉴를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되었다. 향후 유통 채널로까지 판매영역을 점차 넓혀 갈 계획이다.

또한 여름 시즌을 맞아 매장에서 음용 할 수 있는 제조음료인 ‘아이스 유자 피나콜라타’, ‘아이스 자몽 네이블오렌지’ 등 아이스 블렌딩티 2종도 함께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시원한 얼음에 과일청이 포함된 제품으로 과육의 깊은 맛과 함께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아이스 유자 피나콜라타는 유자청에 사과, 파인애플, 히비스커스, 로즈힙 열매, 코코넛 등을 넣어 신맛과 달콤한 향의 밸런스가 좋고, 아이스 자몽 네이블오렌지는 자몽청에 오렌지, 귤, 로즈힙, 사과, 파인애플 등을 넣어 부드러운 신맛과 오렌지 향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