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A24, 베이비&키즈 멀티 선크림 출시 外
[육아템 알림] A24, 베이비&키즈 멀티 선크림 출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7.17 15: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A24, 베이비&키즈 멀티 선크림 출시

프리미엄 유기농 전문 브랜드 A24(에이이십사)가 아이들을 위한 ‘베이비즈 네이처 스킨수딩 베이비&키즈 선스크린’을 출시한다.

베이비즈 네이처 스킨수딩 베이비&키즈 선스크린은 SPF40 /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기능성 제품으로, 임상 테스트를 통해 48시간 보습 지속력과 피부 무자극을 입증 받았다.

정제수 대신 USDA인증 유기농 알로에베라잎즙으로 만들었으며, 논나노 무실리콘 제품이다. 또한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번들거림이나 끈적임이 없다.

 

◇ 리틀마마, 유기농 알프스 수딩젤 출시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는 여름 신제품 ‘유기농 알프스 수딩젤’을 출시한다.

유기농 알프스 수딩젤은 알프스 에델바이스 성분 함유돼 민감한 아기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또한 유기농 알로에베라잎수가 85% 포함되어 아기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시원한 고보습젤 형태로 피부를 촉촉하게 채워주면서도 산뜻하고 가볍게 마무리된다.

 

◇ 헤지스키즈, 2018 벤치다운 선판매

파스텔세상이 운영하는 헤지스키즈에서 2018 벤치다운 선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벤치다운 컬렉션은 안츄다운과 안츄안츄다운 총 2가지의 스타일로 구성됐다. 긴 기장의 안츄다운은 네크라인의 퍼와 소매 밑단의 뜨개조르개 처리로 보온성을 높였으며, 주머니 부분에는 후드 장식 덮개를 달았다. 색상은 화이트, 핑크, 차콜, 블랙, 베이지가 있다.

안츄안츄다운은 이중 여밈으로 야외 활동에도 아이의 체온을 따듯하게 유지해주며, 후드에 헤지스키즈의 로고가 3M프린팅이 되어있다. 사파이어 블루, 네이비, 카키 컬러로 구성됐다.

한편, 이번 벤체다운 선판매를 기념해 전국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보리보리, ‘홈캉스 vs. 바캉스’ 특집 기획전 진행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22일까지 특집 기획전을 진행한다. 여행 및 물놀이 용품뿐 아니라 각종 홈캉스(홈 바캉스) 아이템을 최대 75% 세일한다.

바캉스 아이템으로는 인기 아동복 브랜드 래쉬가드와 물놀이 완구를 준비했다. 해피프린스, 네파키즈, 키스포주니어 등이 참여해 연령대별 래쉬가드를 할인가에 선보이며, 퍼들점퍼와 구명조끼, 암링 등 물놀이 안전용품과 튜브도 할인 판매한다.

또한 포브, 그라코 등 글로벌 브랜드가 이번 세일 행사에 참여해 카시트와 캐릭터 애착인형 안전벨트, 유모차도 특가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무더운 날씨에 집에서 휴가를 보내려는 고객들을 위한 홈캉스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과 역할놀이용 완구, 레고와 옥스퍼드 등 인기 블럭 제품과 사각블럭, 나노블럭 등도 행사가로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