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소식] 초록마을, 회원제 서비스 ‘초록마을 멤버스’ 론칭 外
[유통가 소식] 초록마을, 회원제 서비스 ‘초록마을 멤버스’ 론칭 外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7.14 12: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사진=초록마을
사진=초록마을

◇ 초록마을, 회원제 서비스 ‘초록마을 멤버스’ 론칭

초록마을은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신규 멤버십 서비스인 ‘초록마을 멤버스’를 론칭했다.

‘초록마을 멤버스’ 회원은 초록마을 전국 470여 개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초록마을은 멤버쉽 론칭과 함께 포인트 및 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신규가입 회원에게 가입 축하 1,000 포인트와 5,000원 상당의 할인쿠폰 2종을 제공한다.

여기에 기존 초록마을 회원이 ‘초록마을 멤버스’에 가입하면 1,000 포인트를 더 지급하며 기존 우수회원 경우에는 10,000 포인트와 할인쿠폰 3종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초록마을 멤버스’ 회원이 ‘매장찾기’ 메뉴에서 마이스토어를 등록하면 이벤트 종료 후 할인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해당 내용은 초록마을 페이스북과 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푸르밀, 꿀이 든 미숫가루우유 750ml
푸르밀, 꿀이 든 미숫가루우유 750ml

◇ 푸르밀, ‘미숫가루우유’ 출시 2주만에 판매량 급증

푸르밀 ‘꿀이 든 미숫가루우유’가 흥행 돌풍 조짐을 보이고 있다.

지난 6월 출시된 꿀이 든 미숫가루우유는 출시 초반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당초 2개월 판매 물량으로 준비됐던 제품 5만개가 2주만에 동났다. 별다른 마케팅 없이 출시 되자마자 제품 후기가 퍼지며 입소문만으로 달성한 기록이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푸르밀은 예상을 뛰어넘는 인기로 독일발 항공편까지 동원해 주문량 맞추기에 한창이다. 이 제품 상자인 친환경 SIG 콤비블록 무균팩 패키지를 독일에서 수입하고 있기 때문이다. 현재 마트에 공급하는 판매 수량까지 제한하고 있다.

꿀이 든 미숫가루우유는 푸르밀이 여름 별미 음료인 미숫가루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 곡물우유다. 현미, 대두, 보리, 흑미, 수수, 참깨 등 몸에 좋은 곡물에 달콤한 국내산 꿀을 첨가해 진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신선한 원유를 70% 함유해 부드럽고 풍부한 우유 본연의 풍미를 살렸으며, 미숫가루를 우유에 타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바쁜 일상 속 식사 대용으로도 적합하다.

꿀이 든 미숫가루우유는 전국 이마트와 슈퍼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 CJ푸드빌 빕스, ‘워라밸’ 실현을 위한 실속 제안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주 52시간 근무제에 따른 ‘워라밸’ 실현을 응원하기 위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빕스의 인기 스테이크인 ‘뉴욕 스테이크’를 평일 저녁과 주말 한정으로 3,000원에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뉴욕 스테이크’는 두툼한 채끝 등심에 감칠맛 나는 특제 브라운 소스를 더한 스테이크로, 하루 일과의 노곤함을 날리며 활기와 에너지를 채우기에 그만인 메뉴다. 이번 행사로 정가의 약 8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게 됐다.

13일부터 31일까지 빕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쿠폰 다운로드를 받고 성인 2인 이상 식사 시 할인 받을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할인 횟수 제한은 따로 없으며, 추가 금액은 제휴 할인도 가능하다. 또한 직장인 선호도가 높은 수제맥주 브랜드 ‘더부스’의 인기 맥주 4종을 30% 할인 판매해 스테이크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제안한다.

그 밖에, 어린이 동반 가족과 방학을 맞은 학생을 위한 샐러드바 가격 할인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한다. 8월 말일까지 성인 1인 동반 시 미취학 및 초등학생은 2018원에, 중·고등 및 대학생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샐러드 바를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