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메이크업_키엘 자외선 차단제 2종 外
[주간 뷰티템] 메이크업_키엘 자외선 차단제 2종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7.13 15: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키엘, 자외선 차단제 2종 출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피부톤 보정 효과를 선사하는 신제품 자외선 차단제 2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톤업 자외선 차단제’는 피부의 노란 기를 커버하면서 피부톤을 화사하게 표현해주는 톤업 효과가 있다. 함께 출시된 ‘CC 자외선 차단제’ 역시 잡티를 가려 피부톤을 고르게 표현해주며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준다.

 

◇ 메이블린 뉴욕, 워터프루프 아이템 출시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이 여름철 필수 워터프루프 아이템 ‘슈퍼 스테이 립 잉크’와 ‘매그넘 볼륨 마스카라’ 리얼 브라운 색상을 출시했다.

슈퍼 스테이 립 잉크는 땀이나 습기, 물에도 번지지 않고 16시간 동안 선명한 발색이 유지된다. 가벼운 매트 필름이 선명하게 밀착되어 장시간 이용에도 이물감 없이 편안하다. 색상은 총 8가지로 구성됐다.

매그넘 볼륨 익스프레스 워터프루프 브라운은 기존 매그넘 볼륨 익스프레스 워터프루프 마스카라에 자연스러운 ‘리얼 브라운’ 컬러를 더한 제품이다.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포뮬라로 쉽게 지워지거나 번지지 않는다.

◇ 베네피트, ‘2018 시츄에이셔널 키트’ 4종 출시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세계 각국에서 영감을 받은 ‘2018 시츄에이셔널 키트’ 4종을 출시한다.

‘2018 시츄에이셔널 키트’는 캘리포니아, 서울, 파리, 하와이 해변 등 세계 주요 도시 4곳을 테마로 한 스페셜 키트다. 특히 올해 출시한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세트로 구성했으며, 메이크업 룩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메인 제품인 파리지엥 핀 업(골드 파리 키트)는 △허니 치크 블러셔 ‘골드러쉬 미니’ △리퀴드 하이라이터 ‘하이빔’ △브로우 젤 크림 ‘카브로우 펀 사이즈’ △‘배드갤 뱅 마스카라 펀 사이즈’로 구성됐다.

또 다른 메인 제품인 스노우 돌(트윙클 서울 키트)는 △샴페인 핑크빛 하이라이터 ‘단델리온 트윙클 미니’ △장미빛 틴트 ‘베네틴트 미니’ △볼륨 파탈 마스카라 ‘배드갤 뱅 마스카라 펀 사이즈’ △‘구프 프루프 브로우 펜슬 펀 사이즈’로 구성됐다.

히피 고 럭키(갤리 캘리포니아 키트)는 △코랄 블러셔 ‘갤리포니아 미니’ △모공 프라이머 ’더 포어페셔널 미니’ △샴페인 골드 빛 하이라이터 ‘왓츠 업 펀 사이즈’ △‘데아 리얼 마스카라 펀 사이즈’로 구성됐다.

더 비치로레트(훌라 하와이 키트)는 △컨투어링 파우더 ‘훌라 미니’ △모공 프라이머 ‘포어페셔널 미니’ △로즈 골드빛 하이라이터 ‘썬빔 펀 사이즈’ △슈퍼컬링 마스카라 ‘롤러래시’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