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소식] 설빙, 대학생 서포터즈 ‘설남설녀’ 5기 모집 外
[프랜차이즈 소식] 설빙, 대학생 서포터즈 ‘설남설녀’ 5기 모집 外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7.13 10: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사진=설빙
사진=설빙

◇ 설빙, 대학생 서포터즈 ‘설남설녀’ 5기 모집 

디저트 카페 ‘설빙’이 대학생 서포터즈 ‘설남설녀’ 5기를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20명으로 지원 기간은 7월 16일까지다.

설빙의 브랜드 서포터즈 ‘설남설녀’는 신제품 우선 체험 기회 제공, 소비자 패널, SNS 홍보 마케팅, 팀별 오프라인 활동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마케팅의 실무를 엿볼 수 있다. 또한 월별 활동비와 서포터즈 수료증, 설빙 본사 입사 시 가산점이 제공되며 우수 활동가에게는 추가 장학금이 지급된다. 

설빙의 ‘설남설녀’ 5기 합격자 발표는 7월 24일, 발대식은 7월 27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탐앤탐스
사진=탐앤탐스

◇ 탐앤탐스, 커피 머신 최대 50% 할인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오는 8월 31일까지 남양주에 자리한 창고형 카페 ‘탐앤탐스 블랙 더 스토리지(이하 더 스토리지’에서 커피 머신을 포함한 커피 용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더 스토리지는 ‘커피 애호가를 위한 놀이터’를 콘셉트로 한 커피 특화형 매장이다. 100평 규모의 복층 공간을 1층은 커피와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카페’, 2층은 커피 용품 및 커피 머신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쇼룸 ‘탐스라이프스토어’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2층 탐스라이프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00% 핸드메이드로 생산한 스페인의 ‘아스카소’ 가정용 커피 머신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머신 구매 고객에게는 커피 등  커피 용품을 증정한다. 이탈리아 대표 로스팅 회사 ‘루카페’의 커피와 기타 홈카페 용품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할리스커피 그라운드체어 프로모션 이미지.사진=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 그라운드체어 프로모션 이미지.사진=할리스커피

◇ 할리스커피, ‘굿 트래블’ 조기소진 및 2차 프로모션 시작

할리스커피가 여름 휴가 트렌드 ‘카페케이션’을 제안하며 ‘굿 트래블 위드 할리스’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1차 프로모션 제품이 조기소진 되고 2차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할리스커피의 ‘굿 트래블 위드 할리스’ 1차 프로모션 제품인 ‘드라이백’은 물놀이 시 소지품을 넣어 보관할 수 있는 10L 용량의 방수백이다. 생활방수가 가능하고 다양한 물건을 담을 수 있는 큰 용량과 시원한 컬러감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특히 여름 휴가 대표 필수품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성황리에 조기소진 됐다.

할리스커피는 지난 3일부터 330여개 매장에서 8,000원 이상의 메뉴 구매 시 ‘그라운드 체어’를 3,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굿 트래블 위드 할리스’ 2차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그라운드 체어는 피크닉이나 야외 페스티벌에서 바닥에 놓고 앉을 수 있도록 고안된 다용도 시트 체어로, 두께감 있는 쿠션이 등을 안정감 있게 받쳐줘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한 사용감을 준다. 휴대가 간편해 홈캠핑이나 근교에서 활용하기에도 좋고 활용도가 높아 큰 인기가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