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네슬레 거버 캠핑 세트 출시 外
[육아템 알림] 네슬레 거버 캠핑 세트 출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7.12 17: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네슬레 거버, ‘거버 캠핑 세트’ 출시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네슬레 거버(Gerber)는 여름철 야외 나들이 시 아기 먹거리를 편하게 챙길 수 있는 ‘거버 캠핑 세트’를 출시했다.

거버 캠핑 세트는 △물에 개서 간편하게 이유식을 만들 수 있는 ‘거버 오가닉 라이스 시리얼’ △파우치 형태의 퓨레 ‘거버 오가닉 당근사과망고’, ‘거버 오가닉 배블루베리사과아보카도’ △‘거버 오가닉 쌀떡뻥 퓨어 라이스’, ‘거버 오가닉 쌀떡뻥 단호박’으로 구성되어 있다.

네슬레 거버는 거버 캠핑 세트 출시를 기념해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거버 로고가 삽입된 미아 방지 백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한세드림 컨버스 키즈, ‘아동용 샌들’ 출시

한세드림의 컨버스 키즈는 여름철 신고 벗기 쉬운 ‘아동용 샌들’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전면과 후면에 벨크로 스트랩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전면 벨크로는 아이들도 손쉽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고안됐으며, 후면의 벨크로는 샌들이 아이들의 발에 딱 맞도록 조절해준다.

또한 유연한 고무 밑창과 신축성 있는 라이크라 소재를 활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주며, 우수한 통기성까지 갖춰 여름철 땀 배출이 용이하고 바캉스 시즌 물놀이에도 활용 가능하다.

색상은 블랙, 핑크, 올리브의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사이즈는 0~10세 연령대에서 착용할 수 있는 토들러용(TD)과 미취학 아동용(PS)으로 구성, 125에서 220까지 폭넓게 출시된다.

 

◇ 리틀마마, ‘베이비 마사지’ 영상 2편 공개

알프스에서 온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가 아기의 성장과 발달, 숙면과 심신 안정을 도와줄 ‘베이비 마사지’ 영상 2편을 공개했다.

리틀마마는 국내 최고 림프드레나지(몸 속 노폐물, 붓기 제거 마사지) 권위자인 대구 수성대학교 심정묘 교수와 함께 ‘베이비 꿀잠 마사지’와 ‘베이비 순환 마사지’를 개발, 영상으로 제작했다.

이번 영상 2편에는 마사지법뿐만 아니라 마사지 강도, 주변환경 조성, 오일 사용법 등 베이비 마사지에 유용한 정보가 함께 제공된다.

리틀마마와 함께 베이비 마사지를 개발한 심정묘 교수는 “엄마 자궁 속에서 9개월간 웅크리고 있다가 갓 태어난 아기의 몸은 90%가 수분으로 이루어져 어른에 비해 순환 능력이 현저히 떨어진다”며 “이런 아기들에게 마사지를 해주면 신체적 불편감을 덜어주고, 부모와의 스킨십을 통한 유대감도 형성할 수 있어 효과적”이라고 조언했다.

 

◇ 피셔프라이스, ‘14일의 성장’ 퍼피 걸음마 체험단 모집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은 유아용품 브랜드 피셔프라이스의 ‘14일의 성장’ 첫 번째 이벤트로 ‘퍼피 걸음마 핑크/블루’ 체험단을 모집한다.

‘14일의 성장’은 피셔프라이스 유아완구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이번 퍼피 걸음마 체험단은 총 30명을 모집하며, 걸음마를 배우기 시작하는 6개월부터 돌 전후 자녀를 둔 ‘맘 블로거’를 대상으로 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17일까지이며, 신청은 피셔프라이스 공식 브랜드 사이트와 손오공 공식 블로그의 체험단 모집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선발된 체험단에게는 체험 제품인 ‘퍼피 걸음마’가 증정된다. 당첨자는 18일에 발표된다.

 

◇ 라미, 2018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독일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라미(LAMY)가 12일부터 1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어린이용 필기구 ‘abc(에이비씨)’를 선보인다.

라미의 어린이용 필기구 abc라인은 글씨를 처음 배우기 시작하는 아이들이 쓰기에 적합한 디자인으로 만든 손 글씨 쓰기 입문용 만년필과 샤프펜슬로 구성됐다.

라미는 이번 유교전을 통해 abc 만년필과 샤프펜슬, 잉크 카트리지, 샤프심 등과 함께 아이들이 쉽게 글씨를 따라 쓸 수 있도록 제작된 워크시트와 워크북을 투명 캐리백에 담아 특별 키트 구성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특별 키트 구매 시 손에 묻지 않는 왁스크레용인 크레아플러스(Creaplus)를 매일 선착순 10명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유교전 단독 특전으로 리필류를 제외한 abc 특별 키트, 만년필, 샤프펜슬, 크레용 등을 20% 할인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 스토케코리아, 온라인 스토어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코리아가 온라인 스토어 오픈 3주년을 기념해 사이트를 대대적으로 리뉴얼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운 사이트는 이용자의 편의성과 디자인이 한층 강화됐다. 특히 유모차와 하이체어 제품의 모습을 360°로 확인할 수 있으며 색상 옵션과 액세서리와의 믹스매치를 3D이미지로 구현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스토케코리아는 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해 7월 한 달 동안 스토케닷컴에서 스토케 대표 제품을 구매할 경우 사은품을 제공하며, 스토케 카카오플러스와 친구를 맺은 모든 고객에게 스토케닷컴에서 신제품 포함 30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 제로투세븐닷컴, 7월 한 달간 할인 이벤트 진행

제로투세븐이 자사 유아동 O2O 쇼핑플랫폼 제로투세븐닷컴에서 7월 한 달간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썸머 세일파크’와 ‘휴가 지원 럭키타임 쇼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까지 진행하는 해피썸머 세일파크 이벤트는 물놀이 완구, 역시즌 패션 아이템, 썸머 패션 아이템, 필수 유아용품 등을 파격적인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또 모바일 앱에서 쓸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23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휴가 지원 럭키타임 쇼캉스’ 이벤트는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 시간 별로 선착순 100명씩 모바일 전용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저녁 8시에는 구매 고객에 한해 신청자 중 매일 선착순 10명에게 치킨 야식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