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신상품] DB생명, (무)10년 The 플러스 암치매종신보험 外
[금융 신상품] DB생명, (무)10년 The 플러스 암치매종신보험 外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8.07.11 16: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B생명, 무배당 10년 The 플러스 암치매종신보험
하나생명, 무배당 걱정말아요 싱글벙글 건강보험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 DB생명, 무배당 10년 The 플러스 암치매종신보험

사진=클립아트코리아
사진=클립아트코리아

DB생명은 암 보장과 함께 치매보장도 받을 수 있는 ‘(무)10년 The 플러스 암치매종신보험(보증비용부과형)’ 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 상품은 중대한 암과 중증치매에 대한 보험금 지급 사유 발생 시 100% 선지급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주계약으로 사망보장과 암치매진단자금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다. 암치매진단자금의 경우에는 최대 1억5천만원까지 보장한다.

또한, 해지환급금 보증형의 경우 보험료와 예정최저적립금 산출 시 모두 단일률을 적용하는 기존 상품들과 달리 공시이율에 관계없이 계약일부터 10년 이내 연 3%, 10년초과 연 2.75%로 계산된 예정최저적립금을 기초로 해지환급금을 최저보증한다.


○ 하나생명, (무배당) 걱정말아요 싱글벙글 건강보험 출시

하나생명은 만 15세부터 40세까지 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월 29,000원으로 암, 재해, 생활질환까지 보장받는 (무배당)걱정말아요 싱글벙글 건강보험을 출시했다.   

보험기간은 10년, 15년, 20년 만기로 선택이 가능한 전기납 상품으로, 보험료 선납시에는 할인도 받을 수 있으며, 하나생명의 TM채널을 통해 상담문의와 가입이 가능하다.  

사진=하나생명
사진=하나생명

이 상품은 암을 집중 보장하는 종합보장형과 일상생활에 흔한 질병을 세세하게 보장하는 생활보장형으로 나뉜다.

종합보장형을 선택한 경우, 한국인의 주요 사망원인인 암으로 진단을 받았을 때 일반암(유방암, 남녀생식기암, 소액암 제외) 3천만원, 유방암 또는 남녀생식기암 1,200만원, 소액암(기타피부암, 갑상선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 및 대장점막내암) 3백만원을 지급하며, 각각 최초 1회에 한하며, 1년미만의 경우 50%를 지급한다. 

생활보장형 선택시에는 일상생활에서 흔히 나타날 수 있는 고혈압, 당뇨병, 중이염, 충수염, 위궤양 등으로 인한 수술과 입원비를 보장한다.

또한 종합보장형과 생활보장형 모두 재해로 인한 장해, 입원 골절을 보장하고, 깁스치료비나 응급실 내원 등의 생활 보장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