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신제품] CJ제일제당, ‘BYO 유산균 위건강 케어’ 신제품 출시 外
[주간 신제품] CJ제일제당, ‘BYO 유산균 위건강 케어’ 신제품 출시 外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7.11 13: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CJ제일제당 'BYO유산균 위건강 케어' 제품.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BYO유산균 위건강 케어' 제품.사진=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BYO 유산균 위건강 케어’ 신제품 출시

CJ제일제당은 장 건강과 위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식물성 유산균 제품인 ‘BYO 유산균 위건강 케어’를 출시했다.

BYO 유산균 위건강 케어는 국내 기술로 개발돼 특허 받은 식물성 유산균 ‘CJLP243’과 위 건강 기능성이 있는 ‘감초추출물’ 성분을 결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장 건강은 물론이고, 위 점막 내 헬리코박터균 증식을 억제하고 위 점막을 보호해 위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의 핵심 성분인 ‘CJLP243’은 CJ제일제당의 발효식품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김치에서 추출해, 생존력과 부착력이 강한 식물성 유산균이다. 식약처로부터 ‘장 속 유해균은 줄이고 유익균은 늘려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으로 인증 받은 소재로, 국내뿐 아니라 미국, 일본, 중국 등 8개국에서 특허를 획득해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유산균이다.

BYO 유산균 위건강 케어의 또다른 중요 성분인 ‘감초추출물’은 복부팽만감, 역류, 속쓰림 등 기능성 소화장애 10가지 항목에 대한 개선이 확인된 식약처 인증 소재이다. 감초추출물 인체시험을 통해 헬리코박터균 보균율이 유의적으로 감소했다는 점도 확인된 바 있다. 헬리코박터균은 세계보건기구(WHO)에서 암을 발생시키는 원인으로 분류하고 있다.

LG생활건강 ‘생활정원 진효삼 라인’.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생활정원 진효삼 라인’.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생활정원 진효삼’ 홍삼 라인 리뉴얼 출시

LG생활건강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의 기존 홍삼 제품을 ‘진효삼’ 라인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생활정원 진효삼’은 자연의 순리에 따라 현명하게 건강을 관리했던 선조들의 지혜를 담아 홍삼 등 귀한 재료에 LG생활건강만의 발효 기술을 조화롭게 접목한 프리미엄 홍삼 제품 라인이다. 

‘진효삼’ 라인은 주 원료인 발효홍삼농축액에 더해 인삼잎줄기추출농축액, 발효진생베리농축액, 식물혼합농축액 및 추출물 등의 보조성분이 부원료로 함유된 고품격 홍삼제품으로, 간편섭취를 위한 스틱형 제품인 ‘진효삼 본(本) 데일리’, 발효녹용추출분말을 더한 제품인 ‘진효삼 원(原)’, 프리미엄 제품인 ‘진효삼 진(珍)’ 등으로 구성됐다.

홍삼의 가치를 정성스럽게 담은 제품으로 면역력 증진 · 피로개선 · 항산화 등에 도움을 준다.

그래놀라 플레인(좌), 그래놀라 딸기(우).사진=푸르밀
그래놀라 플레인(좌), 그래놀라 딸기(우).사진=푸르밀

◇ 푸르밀, 한끼 대용 컵 발효유 ‘그래놀라’ 2종 출시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그래놀라를 더해 건강하게 즐기는 한끼 대용 컵 발효유 ‘그래놀라’ 2종을 출시했다.

푸르밀은 1인 가구 증가와 더불어 바쁜 일상 속에서 가볍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점에 착안해 건강식품 그래놀라를 함유한 컵 발효유를 선보였다. 

‘그래놀라 플레인’과 ‘그래놀라 딸기’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상큼한 발효유에 그래놀라를 담아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기며 균형잡힌 영양소 섭취가 가능하다. 신선한 원유를 활용해 유산균이 풍부한 발효유와 식이섬유를 함유한 그래놀라가 장 건강 관리와 변비 해소에 도움을 주고, 부드럽게 씹히는 그래놀라의 식감으로 포만감이 오래 지속돼 식사대용으로도 좋다.

패키지는 컵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직경이 넓은 빨대가 부착돼 내용물을 편하게 마실 수 있게 했다. 특히 산뜻한 색감의 디자인에 발효유와 그래놀라가 함께 담긴 그릇의 이미지를 넣어 한 컵으로 발효유와 그래놀라를 동시에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 특징을 표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