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가 소식] G마켓·옥션, 여름 휴가 맞이 항공권 프로모션 진행 外
[쇼핑가 소식] G마켓·옥션, 여름 휴가 맞이 항공권 프로모션 진행 外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7.10 17: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사진=이베이코리아
사진=이베이코리아

◇ G마켓·옥션, 여름 휴가 맞이 항공권 프로모션 진행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31일까지 베트남항공과 함께 여름 휴가철 맞이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트남항공은 합리적인 가격에 4성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로 한국-베트남 주요 도시의 폭넓은 노선을 편리한 스케줄로 운항하고 있어 최근 한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베트남항공 하노이와 다낭 전용 왕복 항공권을 구매 시 받은 즉시부터 3일 이내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그 외 전 노선 항공권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비즈니스석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7% 할인 쿠폰과 베트남항공 단독으로 10달러 상당의 달러북도 제공한다.

사진=위메프
사진=위메프

◇ 위메프, 여름 휴가철 맞이 패션뷰티위크 진행… 최대 30% 할인

위메프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매일 약 350개의 패션,뷰티 특가제품을 선보이는 ‘패션뷰티위크’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버켄스탁/크록스 BEST ▲뉴발란스 外 의류/신발 ▲폴햄 팬츠/래쉬가드 外 ▲게스 슈즈 ▲퍼스트클로 여름신상 ▲마크막스 린넨 자켓/원피스/블라우스 ▲울스킨 여성 샌들 ▲게스 남녀 여름 원더웨어 ▲설화수/리리코스 外 인기 브랜드 화장품 ▲겐트옴므 여름 특가전 ▲아동 아쿠아/캐릭터 슈즈 등이다.

이번 패션뷰티위크에는 인기아이템 일부 딜에 적용할 수 있는 25%쿠폰이 제공되며, 국민카드 결제 고객은 패션/뷰티 카테고리에 대해 5% 중복할인이 적용돼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민카드 할인 혜택은 선착순으로 주어지며 조기마감 될 수 있다.

패션뷰티위크는 베이비위크, 리빙위크, 푸드위크 등과 함께 위메프가 매월 주 단위로 진행하고 있는 특정 카테고리 별 특가행사다.

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 11번가, 7월 한달 간 ‘야간매점’ 연다

11번가가 7월 한달 간 매일 저녁 8시부터 익일 오전 8시까지 90여종의 야식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하는 ‘우리집 야간매점’ 기획전을 연다.

집에서 간편하게 손질할 수 있는 신선식품부터 간식, 술안주 등의 가공식품, 배달음식까지 모았다. 5대 카드사(신한/KB국민/현대/롯데/농협)전용 11% 할인쿠폰 혜택을 마련했다.

야식 칼로리가 부담스러운 이들을 위한 건강 간식인 햇 초당옥수수, 아이스 망고스틱, 닭가슴살 스테이크 등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11번가에 따르면 날이 더워진 최근 일주일(6월26일~7월2일) 심야시간(00시~05시)대 신선/가공식품 모바일 거래액은 지난 달 대비 40% 이상 늘었다. 밤 축구 응원과 함께 여름 밤 더위를 식혀줄 야식, 안주거리를 찾는 이들이 많은 영향이다. 7~8월 열대야가 본격 시작되면 심야시간 야식 구매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