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소식] 매일유업, 예비아빠 육아골든벨 열어 外
[유통가 소식] 매일유업, 예비아빠 육아골든벨 열어 外
  • 이경열
  • 승인 2018.07.09 15: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2017년 ‘예비아빠 도전 육아골든벨' 행사.사진=매일유업
2017년 ‘예비아빠 도전 육아골든벨' 행사.사진=매일유업

◇ 매일유업, 예비아빠 육아골든벨 열어

매일유업이 대한민국 아빠들의 육아 참여를 응원하는 ‘예비아빠 도전 육아골든벨’ 대회를 개최한다.

매일유업,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가 함께 하는 이번 ‘예비아빠 도전 육아골든벨’ 행사는 아빠들의 보다 많은 참여를 위해 서울시청 신관 8층 다목적홀에서 오는 14일 토요일 진행된다.

제 7회 인구의 날(매년 7월 11일)을 기념해 저출산 문제에 대한 국민들의 이해와 관심을 고조시키고 ‘도와주는 아빠에서 함께하는 아빠’로 아빠들의 적극적인 육아 참여 활성화를 위해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올해 3회째 매일유업, 서울특별시청, 인구협회가 함께해오고 있다.

‘도전 육아골든벨’은 예비아빠 250명을 초청하여 최종 우승자를 선발하는 퀴즈쇼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육아상식 뿐만 아니라 서울시의 출산・육아지원정책 등을 퀴즈로 풀어보며 출산 후에 지원받을 수 있는 다양한 제도들을 꼼꼼히 챙길 수 있는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우승자인 ‘육아의 신’, ‘육아의 달인’, ‘육아의 고수’에게는 각 30만원, 20만원, 10만원 상당의 매일두포인트가 부상으로 주어지며, 참석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유모차, 카시트 등의 다양한 출산용품도 제공한다.

행사 신청은 매일아이닷컴과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의 ‘맘맘맘서울’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은 9일 확인 가능하다.

사진=일동후디스
사진=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카카오닙스차’한혜진과 함께한 신규 TV 광고 공개 

종합식품기업 일동후디스가 항산화 폴리페놀 건강 음료 ‘카카오닙스차’ 리뉴얼을 맞아 브랜드 모델 한혜진과 함께한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의 가장 큰 특징은 틈틈이 ‘카카오닙스차’를 마시는 브랜드 모델 한혜진을 통해 ‘물처럼 마시는 건강 음료’라는 메시지를 강조한 것이다. 특히 영상 속에서는 물과 카카오닙스가 더해지는 장면을 연출, 순수한 물에 카카오닙스를 우려내 폴리페놀을 최대로 살린 것을 표현했다.

새로워진 ‘카카오닙스차’는 기존 제품의 카카오닙스 특유의 향과 풍미는 살리면서도 떫은맛은 줄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푸른 컬러의 패키지를 적용해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 더운 여름철에도 물처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의 이미지를 더했다. 

‘카카오닙스차’는 슈퍼푸드로 불리는 ‘카카오닙스’를 순수한 물로 우려낸 건강 액상차다. 카카오 고유의 풍미는 높이고 폴리페놀을 최대로 살렸으며 0Kcal로 칼로리 걱정 없이 물처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본아이에프
사진=본아이에프

◇ 본아이에프 ‘아침엔본죽’ 11일 CJ오쇼핑 최초 판매

본아이에프가 가정간편식 브랜드 ‘아침엔본죽’의 특별 구성 상품을 오는 11일 오후 9시 45분부터 1시간 동안 방송되는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 판매한다.

이번 방송을 통해 ‘아침에본죽’과 ‘본 메추리알 쇠고기 장조림’ 혼합 구성 상품을 최초로 선보이며, 고급 식재료로 꼽히는 랍스터(캐나다산)를 듬뿍 담은 아침엔본죽 ‘랍스터죽’까지 최초로 공개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당 상품은 ‘아침엔본죽’의 신제품 ‘랍스터죽’, 전복의 쫄깃함과 버섯의 풍미를 살린 ‘전복버섯죽’, 본죽의 베스트 셀러 ‘쇠고기죽’, 쫄깃한 문어와 매콤함이 조화를 이루는 ‘화끈짬뽕죽’, 무더운 여름철 기력 회복에 좋은 ‘삼복죽’과 국민 밥반찬 ‘본 메추리알 쇠고기 장조림’을 동시에 담은 최다 구성으로 파격가에 판매한다.

16년 맛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낸 ‘아침엔본죽’은 HACCP 인증시설에서 고온으로 멸균 처리를 통해 생산된다. 최대 12개월까지 실온 보관할 수 있으며 소포장으로 보관과 휴대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개봉 후 전자레인지에 가열하거나 봉지째 끓는 물에 열탕 조리하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