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헤라, 참신한 영상광고마케팅으로 '이목 집중'
시크헤라, 참신한 영상광고마케팅으로 '이목 집중'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7.09 14: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시크헤라
사진=시크헤라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여성의류 브랜드 시크헤라가 참신한 영상광고마케팅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성현아, 박정철을 캐스팅하여 ‘영화 시크헤라’를 선보인 것이다. 현재 전국 cgv극장에서 상영되고 있는 영화 ‘시크헤라’는 본편 없이 예고편만 상영된다. 이유는 영화 ‘시크헤라’ 광고이기 때문이다. 

처음 영상을 접한 이들은 영화라고 착각할 만큼 짧은 영상임에도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전달력이 매우 강하다. 불륜 남편에 대한 복수극을 그린 영화 시크헤라의 영상 속 성현아의 연기와 패션 역시 시선을 끄는 요소이다.

시크헤라는 작년에도 재미있는 막장드라마 패러디 광고로 광고업계는 물론 일반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줬던 바 있다.

시크헤라가 유달리 영상광고마케팅에 특화된 이유를 살펴보니 역시나 대표이사가 임창정, 박진희, 류승범 주연의 영화 ‘만남의 광장’ 연출한 김종진 감독이었던 것이다. 

또한 김종진 대표의 여성의류 브랜드 시크헤라는 타고난 컨텐츠 제작능력과 제품마다의 스토리텔링을 만들어 고객에게 전달하는 독특한 방식 때문에 회사를 세운지 7년 만에 많은 여성의류 쇼핑몰들이 너도 나도 벤치마킹하는 롤 모델 브랜드로 성장했다.

한편, 시크헤라 성장원동력이 마케팅에만 한정되는 것은 아니다. 빅데이터 기반으로 소비자에게 접근하는 고객 맞춤형 브랜드로서 3,40대 여성고객의 니즈를 바탕으로 몸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그들이 어떤 옷을 입기 원하는지 분석한다. 또한, 항상 좋은 원단, 꼼꼼한 봉제, 세련된 디자인을 고집하는 걸로 유명하다. 

김종진 대표는 “시크헤라가 가장 심혈을 기울이는 부분은 ‘현실적인 바디라인을 어떻게 하면 더 날씬하고 예쁘게 만들 것인가’, ‘기존의 미시패션을 어떻게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바꿀 것인가’, ‘어떻게 더 편한 옷을 만들 것인가’, ‘어떻게 이 모든 조건에도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할 것인가’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