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랩, 오픈 유어 아이스 크림…“피부 온도 낮추는 쿨링 크림”
히든랩, 오픈 유어 아이스 크림…“피부 온도 낮추는 쿨링 크림”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7.06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히든랩
사진=히든랩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뷰티 전문가 ‘디렉터파이’가 추천한 ‘히든랩’의 오픈 유어 아이스 크림, 일명 냉장고 크림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디렉터파이가 추천한 ‘오픈 유어 아이스 크림’은 뜨거운 여름 햇볕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젤 제형의 수분 크림이다. 바르는 즉시 피부의 온도를 낮춰 ‘냉장고 크림’이라는 애칭으로 온, 오프라인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젤리같은 텍스쳐가 피부에 수분 보습막을 형성하고 청량감을 더해 시원한 기분을 들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히든랩 ‘오픈 유어 아이스 크림’은 디렉터파이 피현정이 추천하는 피부 타입별 멘토링 수분크림 컨텐츠 영상을 통해 20가지 주의성분, 알레르기 주의성분 모두 0개로 분석되었고 80ml의 넉넉한 양이라 아침, 저녁 수면 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의 쿨링 크림으로 추천되었다.

또한 업앤다운이 적은 건성 피부 타입의 디렉터파이 피현정이 직접 자신에게 맞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히든랩 ‘오픈 유어 아이스 크림’을 꼽았다.

사진=히든랩
사진=히든랩

히든랩 마케팅 담당자에 따르면 “‘오픈 유어 아이스’ 크림은 각종 외부환경, 블루라이트에 지친 피부와 여름 날씨에 자극 받은 예민한 피부를 시원하고 건강하게 지킬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이다”라며, “화장품 성분에 대해 꼼꼼하게 분석하고 추천하는 디렉터파이 피현정씨의 영상을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고 소비자들에게 착한 성분 화장품으로 한층 더 다가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히든랩’은 즐거운 도시 여성의 더 멋진 뷰티 & 라이프를 연구하는 어반 폴루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히든’과 연구소를 뜻하는 ‘랩’의 합성어로, 도시 생활 속 각종 공해로 스트레스 받는 피부를 위한 비밀의 연구소라는 뜻을 담았다. 

한편 오픈 유어 아이스 라인은 크림 외에도 세럼, 팩 총 3종으로 출시되었으며, 7월 한 달간 전국 랄라블라 매장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