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신제품] 남양유업, 영유아용 ‘옳은 유기농 베이비’ 3종 출시 外
[주간 신제품] 남양유업, 영유아용 ‘옳은 유기농 베이비’ 3종 출시 外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7.06 10: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유기농베이비 과일 제품컷.사진=남양유업
유기농베이비 과일 제품컷.사진=남양유업

◇ 남양유업, 영유아용 ‘옳은 유기농 베이비’ 3종 출시

남양유업이 천연 DHA 아인슈타인 유기농 원유와 불가리스 유산균을 사용한 영유아전용 ‘옳은 유기농 베이비’ 3종(1단계: 플레인, 2단계: 플레인,사과/바나나/당근)을 출시했다.

‘옳은 유기농 베이비’는 불가리스만의 특화 유산균으로 민감한 아기의 장을 더욱 건강하고 튼튼하게 만들도록 설계되었으며 월령에 꼭맞는 영양성분을 제공하기 위해 한국영양학회와 공동으로 개발되었다.

국내 유기농 인증은 물론 국제 유기농 인증(IFOAM)까지 획득한 제품으로 동물복지 목장의 천연 DHA 아인슈타인 유기농 원유만 사용했으며, 색소와 향료 및 합성안정제는 일절 사용하지 않았다.

“옳은 유기농 베이비” 제품은 플레인 2종 및 사과/바나나/당근 등 총 3종으로, 플레인 제품의 경우는 아기의 월령에 맞추어 1,2단계로 나누었다.

사진=배스킨라빈스
사진=배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 7월 이달의 맛 ‘핑크퐁 상어가족’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7월 ‘이달의 맛’으로 ‘핑크퐁 상어가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배스킨라빈스의 7월 이달의 맛 ‘핑크퐁 상어가족’은 인기 캐릭터 ‘핑크퐁 상어가족’의 주인공인 아기상어를 모티브로 만든 신제품이다. 달콤한 망고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상큼한 파인애플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조합에 망고 리본이 첨가돼 열대 과일 특유의 색감과 풍미를 살렸다. 

이달의 음료 ‘핑크퐁 상어가족 블라스트’는 블루 소다가 들어가 푸른 바다를 연상시키는 청량한 색감의 ‘블루 소다향 블라스트’, 망고탱고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어 상큼하고, 부드러운 맛의 ‘옐로우 망고 블라스트’, 대표적인 여름 과일 자두로 만든 ‘핑크 자두 블라스트’ 3종으로 출시됐다. 찹쌀떡 안에 망고, 딸기, 블루베리 아이스크림을 가득 넣은 ‘핑크퐁 상어가족 미니 스노우모찌’도 판매한다.

사진=던킨도너츠
사진=던킨도너츠

◇ 던킨도너츠, 바다 속 상어 ‘사메즈’ 품은 7월 이달의 도넛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귀여운 상어 캐릭터 '사메즈' 브랜드와 손잡고 여름 바캉스를 테마로 한 이달의 도넛 5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도넛은 ‘사메즈와 함께하는 여름 바캉스’ 콘셉트를 바탕으로, ‘헝그리 호오지로’, ‘초코 뿜뿜 문어’, ‘반짝반짝 조개 글레이즈드’, ‘제주 녹차 츄이스티’, ‘상콤한 망고필드’ 등 도넛 5종이다. 또, ‘망고 코코넛 번 베이글’ 베이커리와 ‘소다 아이스 크러쉬’ 등 아이스 크러쉬 3종도 함께 출시했다.

사메즈의 인기 캐릭터인 백상어 ‘호로지오’의 익살스러운 얼굴이 돋보이는 '헝그리 호오지로’에는 달콤한 스트로베리 필링이, '초코 뿜뿜 문어'에는 먹물을 연상시키는 초코 크림이 듬뿍 담겼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글레이즈드의 맛을 살리면서 조개 모양으로 시선을 끄는 '반짝반짝 조개 글레이즈드’, 여름 대표 과일 망고 필링을 넣은 '상콤한 망고필드', 제주 녹차의 쌉쌀한 풍미와 츄이스티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살린 '제주 녹차 츄이스티'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