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제로투세븐 수영복·래시가드 출시 外
[육아템 알림] 제로투세븐 수영복·래시가드 출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7.05 14: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제로투세븐, 수영복·래시가드 신제품 출시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자외선 차단 효과와 흡습속건 기능, 디자인까지 갖춘 수영복과 래시가드 신제품을 출시했다.

알로앤루의 ‘스트라이프 올인원 수영복’은 블루 계열 컬러에 귀여운 알로 캐릭터와 스트라이프 패턴이 디자인된 제품이다. 또 ‘레드플라워 원피스 수영복’은 여아용으로 셔릴 디테일의 모자와 프릴 치마 디자인의 원피스 수영복이 세트로 구성됐다.

함께 출시된 포래즈의 ‘트로피칼 래시가드 세트’는 자외선 차단 기능과 흡한속건 기능을 갖춘 소재로 만들어졌다. 또 다른 제품인 ‘서프 래시가드 세트’는 하의가 반바지와 레깅스 일체형으로 제작됐다. 두 제품 모두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출시됐다.

한편, 제로투세븐은 수영복, 래시가드와 함께 물놀이에서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은 담요 신제품도 선보인다. 알로앤루 ‘뽀송뽀송 거즈타올담요’는 거즈와 타월이 양면으로 구성되어 있어 물놀이 후 물기를 닦거나 체온 저하를 방지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 보리보리, 냉감 소재 아이템전 진행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오는 8일까지 린넨, 시어서커, 인견, 라탄 등 냉감 소재로 제작된 아동복과 침구를 최대 8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린넨과 아사면은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열을 외부로 발산시켜 한여름에 많이 찾는 면소재이다. 린넨 아이템으로는 인디고뱅크키즈의 티셔츠와 팬츠, 젤리스푼과 보니스텔라의 원피스, 주니걸즈의 9세 이상 주니어용 반바지와 점프수트를 구성했다.

쉬폰은 무게가 가볍고, 자연스러운 라인이 돋보여 여아용 의류 소재로 인기가 높다. 월튼키즈, 아워큐, 폴앤폴리 등이 다양한 디자인의 쉬폰 원피스를 선보이고, 주니어를 위한 각종 티셔츠와 스커트 제품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통풍성이 좋고 정전기가 없는 인견과 몸에 달라붙지 않고 통풍과 열 발산에 탁월한 시어서커 제품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인견 여름 실내복과 베개커버·아기이불 등 침구, 아트박스와 쁘리엘르의 시어서커 홑이불과 쇼파패드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 리틀마마, ‘유기농 알프스 수딩젤’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가 오는 15일까지 신제품 ‘유기농 알프스 수딩젤’ 사전예약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유기농 알프스 수딩젤을 사전예약 구매한 고객들에게 사은품 및 적립금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제품 1개를 구매하면 베이비스파 트래블 키트를, 2개를 구매하면 알프베베 스파 워시 본품을 증정한다.

또한 8월까지 리틀마마 알프스 유기농 수딩젤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면 기존 리틀마마 리뷰 혜택으로 제공하는 적립금의 2배를 지급한다.

이벤트는 리틀마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품은 공식 출시일인 16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한편, 리틀마마 유기농 알프스 수딩젤은 가볍고 산뜻한 고보습젤 형태로, 알로에베라잎수의 천연 보습성분이 아기 피부를 촉촉하고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