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피셔프라이스 ‘퍼피 걸음마’ 출시 外
[육아템 알림] 피셔프라이스 ‘퍼피 걸음마’ 출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6.22 12: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손오공, 피셔프라이스 퍼피 걸음마 출시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은 피셔프라이스의 ‘퍼피 걸음마 핑크/블루’와 ‘빙글빙글 빗보 볼’을 출시한다.

퍼피 걸음마는 강아지 캐릭터 모양의 걸음마 보조기로, 6개월부터 36개월의 아기를 위한 제품이다. 아기가 중심을 잘 잡고 걸을 수 있도록 안정감 있는 손잡이와 튼튼한 보조 받침으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제품 앞면에 있는 놀이판에는 청각, 시각, 촉각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놀이감이 달려 있으며, 연령과 발달 단계를 고려한 3단계의 ‘스마트 스테이지’ 방식에 따라 아이들 학습 능력에 적합한 사운드와 노래로 바꿀 수 있다.

손오공을 통해 국내에 출시되는 공식 수입 제품에 한해 한국어와 영어를 함께 배울 수 있도록 한/영 이중언어로 지원되며, 75가지 이상의 사운드와 노래가 내장돼 있다.

함께 출시된 빙글빙글 빗보 볼은 아기가 기어 다니기 시작하는 9개월경부터 사용할 수 있는 장난감이다. ‘댄싱로봇 빗보’의 공놀이 버전으로 신나는 노래와 함께 360도 빙글빙글 굴러다니며 아기의 흥미를 자극한다.

 

◇ 제로투세븐, 장마철 아이템 출시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다가오는 장마철을 맞아 레인룩을 연출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출시했다.

알로앤루(allo&lugh)의 ‘펀앤조이우비’는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을 고려해 움직일 때 불편함이 없도록 A라인의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했다. 또 ‘알로앤루 방긋장화’는 튼튼하고 말랑한 특수 소재를 사용했으며, 아이가 맨발로 신어도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해 준다.

알퐁소(alfonso)의 ‘굿모닝땡우비’는 판초 스타일의 제품이다. 베이지, 핑크, 옐로우 3가지 컬러로 출시해 남아용, 여아용 구분 없이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알퐁소 ‘스마일 장화’는 가벼운 고무 재질로 만들어 활동성을 높였다.

 

◇ 보리보리, 장마철 필수 아이템 할인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장마 시즌을 앞두고 각종 레인 아이템들을 최대 85% 할인한다.

먼저 아동용 슈즈 제품으로는 페이퍼플레인키즈의 레인부츠와 어벤져스, 팝덕과 팝바우 등 인기 캐릭터 제품, 2~6세 아이들이 신을 수 있는 타티투펩의 토들러용 장화, 푸마키즈와 카파주니어 등 스포츠 브랜드의 아쿠아슈즈들을 준비했다.

또 레인코트 제품은 컨버스키즈와 크록스키즈의 레인점퍼를 비롯해 섀르반과 컬리수, 캔키즈 제품,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키즈와 K2키즈의 아동용 방수자켓도 세일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아이들을 위한 헬로키티, 앵그리버드 등 캐릭터 우산과 투명 카카오프렌즈 우산, 책가방에 넣어 휴대하기 편리한 미키마우스 3단 자동우산도 구성되어 있다.

 

◇ 한국짐보리, 짐보리 ‘애착의 기적’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프리미엄 교구를 개발, 유통하는 한국짐보리가 짐보리 ‘애착의 기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자녀 월령 0~12개월을 대상으로,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의 ▲Play1 ▲Play2 ▲Play3 ▲Singalong Baby ▲Music1 프로그램 등록 시 30%부터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정서적 유대감 형성과 다양한 감각 자극을 촉진하는 Play1 프로그램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그 외 프로그램들은 30% 할인된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로, 해당 프로그램이 개설된 짐보리 전 센터에서 모두 적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