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아토팜 어린이용 마스크팩·핸드크림 출시 外
[육아템 알림] 아토팜 어린이용 마스크팩·핸드크림 출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6.21 10: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아토팜 어린이용 마스크팩·핸드크림 출시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아토팜(ATOPALM)에서 어린이 전용 ‘와일드 키티 마스크팩’과 ‘레인저스 핸드크림’을 출시했다.

와일드 키티 마스크팩은 순수한 우유지질 성분이 피부를 순하게 보습·진정시켜주는 어린이 전용 마스크팩이다. 순면 100%인 마스크 시트에 고양이 디자인을 적용했다.

레인저스 핸드크림은 아이들을 위한 저자극 핸드크림이다. 슈퍼 베리 콤플렉스 5(Super Berry Complex 5)와 판테놀 등이 함유되어 손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보호해준다. 레몬, 복숭아, 오렌지, 포도, 빌베리 5가지 향으로 구성했다.

 

◇ 리안, 힙시트 캐리어 브랜드 ‘아이캐리’ 론칭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이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힙시트 캐리어 브랜드 ‘아이캐리’를 론칭했다.

이번에 론칭한 아이캐리는 초경량 힙시트 캐리어로 무게가 640g이며,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만들어졌다.

인서트 패드는 신생아의 척추 발달을 고려해 허리까지 포근하게 감싸주며 아이의 엉덩이 빠짐을 방지해 엄마와 아이를 밀착시켜 주는 역할을 한다. 특히 특허 출원 중인 ‘인서트 패드 길이 조절 기능’으로 아이의 성장에 맞춰 조절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얇고 유연한 허리패드가 몸에 딱 맞춘 듯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기능성 고밀도 폼을 사용해 가벼움은 물론 안전성까지 더했다. 올인원 타입으로 상황에 따라 힙시트와 힙시트 캐리어로 변환해서 사용이 가능하다.

리안은 아이캐리 론칭을 기념해 오는 7월 10일까지 에이원 쇼핑몰을 비롯해 롯데닷컴, GS SHOP, CJ몰, 롯데아이몰, 현대몰, SSG, AK몰 등에서 최대 34%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궁중비책, ‘워터 젤 로션’ 체험단 모집

궁중비책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름철 수딩 케어 제품인 워터 젤 로션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24일까지 진행되며, 총 50명을 선발한다. 당첨자는 25일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궁중비책 워터 젤 로션(150ml)을 증정한다.

궁중비책 워터 젤 로션은 미네랄이 풍부한 사과수가 함유돼 있어 시원함과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판테놀(3.5%)도 함유돼 있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