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신제품] 이랜드월드, '클루X인어공주' 콜라보레이션 출시 外
[주간 신제품] 이랜드월드, '클루X인어공주' 콜라보레이션 출시 外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6.20 10: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이랜드월드,여름철에 제격 클루X인어공주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이랜드월드,여름철에 제격 클루X인어공주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이랜드월드, '클루X인어공주'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디즈니 인어공주와 콜라보레이션 한 상품라인을 선보였다.

'클루 X 인어공주'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실버 주얼리, 시계, 지갑, 파우치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총 25가지 스타일로 출시 됐다.

대표 주력 상품으로는 실버 주얼리 라인으로, 목걸이와 귀걸이, 팔찌, 미스링 등의 아이템이 인어공주 컨셉에 맞춰서 제작 됐다. 인어공주 실루엣부터 조개, 히비스커스 꽃 모티브 등 여름에 잘 어울리는 디즈니 인어공주 요소들이 재미있게 녹아 들어 있으며 ‘인어의 눈물’ 이라는 6월의 탄생석인 진주도 포인트로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월드 클루가 선보인 <클루 X 인어공주>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더페이스샵, 워터프루프 쿠션 리뉴얼 출시
더페이스샵, 워터프루프 쿠션 리뉴얼 출시

더페이스샵, 워터프루프 쿠션 리뉴얼 출시

더페이스샵이 땀과 피지 분비가 많아지는 여름철을 대비해 기존 워터프루프 쿠션에 워터프루프 시스템과 지속력을 강화시킨 리뉴얼 버전을 출시했다. 

이번에 리뉴얼된 워터프루프 쿠션은 땀과 물에 강력한 워터프루프 시스템이 적용되었는데,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막아주는 스킨 코팅 폴리머가 함유된 제형이 땀과 물이 닿아도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지 않고 그대로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UVA 차단 지수도 기존 3등급(PA+++)에서 4등급(PA++++)으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더욱 강화된 자외선 차단 효과로 일상 생활은 물론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한편, 더페이스샵의 워터프루프 쿠션은 전국 더페이스샵, 네이처컬렉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식뷔페 자연별곡, 신메뉴 사진
한식뷔페 자연별곡, 신메뉴 사진

자연별곡, 잔칫상 콘셉트 신메뉴 출시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의 한식뷔페 자연별곡이 이달 13일부터 ‘한식 요리 백선’ 콘셉트의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 ‘한식 요리 백선’은 100여종의 한식메뉴를 잔칫상처럼 푸짐하게 차려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본격적으로 더워지는 여름철을 맞이하여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콩국수, 홍시 빙수 등과 더위로 지친 입맛을 한껏 돋울 수 있는 갈매기살, 동파육 보쌈, 오리구이 등의 요리를 마련했다.

이번 ‘한식백선’ 신메뉴 주요 메뉴는 ▲원조 갈매기살 ▲동파육 보쌈(6월 말까지) ▲진미콩국수 ▲돼지고기 김치짜글이 ▲떡갈비 우엉강정 ▲우렁두부볶음 ▲매콤소떡소떡 ▲연잎주먹밥 ▲된장알리오올리오 ▲묵사발 ▲홍시빙수 ▲달걀유부초밥 ▲깻잎닭볶음밥 ▲메밀싹막국수 ▲건강호박죽 ▲텃밭두부버무리 ▲콘감자 사라다 ▲들깨수제비 ▲산더미슈 등이다.

자연별곡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7월 31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신메뉴 인증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하여 자연별곡 식사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자연별곡 홈페이지 또는 이랜드파크 외식 통합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이랜드잇(E:LAND E:A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