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리틀마마 베이비스파 3 스텝 샘플 서비스 外
[육아템 알림] 리틀마마 베이비스파 3 스텝 샘플 서비스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6.19 16: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리틀마마, 베이비스파 3 스텝 샘플 서비스 진행

알프스에서 온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가 공식 온라인 몰에서 베이비스파 3 스텝을 체험할 수 있는 샘플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번 샘플 서비스는 리틀마마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매주 선착순 100명에게 샘플을 증정한다. 샘플은 알프베베 라인인 올인원 스파 워시 1.5ml, 유기농 스파 로션 1.5ml, 유기농 스파 오일 1.5ml 3종으로 2장씩 구성되어 있다.

 

◇ 손오공, 메가블럭 ‘캐리어 플레이 세트’ 출시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은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유아 블럭 브랜드 메가블럭의 ‘캐리어 플레이 세트’를 선보인다.

캐리어 플레이 세트는 메가블럭의 퍼스트빌더 제품으로 16개의 크고 알록달록한 블럭 피스와 블럭 보관이 가능한 캐리어 가방으로 구성됐다. 특히 자동차 및 기차를 만드는데 필요한 바퀴 블럭이 동봉되어 있다.

또한 접이식 손잡이와 바퀴가 달린 캐리어 가방은 아이들이 쉽게 끌고 다닐 수 있으며, 스티커가 포함되어 아이가 원하는 스타일로 캐리어를 꾸밀 수도 있다.

 

◇ 보령메디앙스, 아이맘 6월 신규가입회원 이벤트 진행

보령메디앙스의 공식온라인쇼핑몰이자 육아전문포털사이트인 아이맘이 6월 신규가입회원을 위한 ‘아이맘 비밀의 방으로 초대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맘 사이트의 ‘이벤트·교실’ 코너를 통해 참여가능하며, 오는 24일까지 매일 10시에 오픈되는 ‘아이맘 비밀의 방’에 입장하면 응모할 수 있다. 선착순 100명에게 비앤비 세제 800ml, 섬유유연제 자스민 800ml, 섬유유연제 베르가못 800ml로 구성된 비앤비 세제/유연제 대용량 샘플팩을 증정한다.

 

◇ 라이크아임파이브, ‘해피 스킨 셰어링’ 진행

친환경 유아 스킨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가 5555명의 아이들에게 행복한 나눔을 선물하는 ‘해피 스킨 셰어링(Happy Skin Sharing)’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마일드 선스크린’을 배송비 2,500원만 부담하면 구매 가능한 이벤트로, 총 5,555개 제품을 선착순 소진할 예정이다. 20일부터 26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한정 판매하며 20~25일까지는 매일 700명, 26일은 1,355명 선착순 판매한다.

참여 방법은 라이크아임파이브 공식몰에서 회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한 아이디당 한 번, 한 개 제품만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