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예복 브랜드 루쏘소, '안젤리코 웨딩 패밀리' 10% 추가 혜택
맞춤정장·예복 브랜드 루쏘소, '안젤리코 웨딩 패밀리' 10% 추가 혜택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6.18 17: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벌 이상 맞춤시 10% 추가 할인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맞춤정장·결혼예복 전문브랜드‘루쏘소(Lussoso)’가 런칭 15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특히, 루쏘소가 6월에 선보인 ‘안젤리코 원단 할인 이벤트’는 루쏘소의 아이덴티티인 ‘합리적인 가격의 수트’, ‘가성비 좋은 브랜드’를 잘 반영하고 있다. 

루쏘소는 6월 첫 번째 이벤트 ‘테일러드 수트 프로모션’을 통해 최상위급 플래티넘 140수의 이태리 수입원단 안젤리코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안젤리코’는 최고급 울과 원단 가공지로 알려진 비엘라 지역에서 시작됐으며, 이탈리아 원단 특유의 부드러움과 탄성 그리고 뛰어난 복원력과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하루 20,000m 달하는 원단을 직조하는 등 수많은 리테일 업체에 원단을 공급하며 해당 시장의 선두주자임을 입증하고 있다.  

또한 이번 6월 안젤리코 원단을 새롭게 선보이면서 ‘안젤리코 웨딩 패밀리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혼주 정장 등으로 가족 간 안젤리코 원단으로 여러벌 맞춤 시 50% 할인된 가격에 추가로 10% 할인을 제공한다. 

혼주정장은 신랑정장에 비해 다소 저렴한 원단을 선택하여 제작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원단 가격대로 모든 가족 구성원이 최고등급의 이태리 명품원단을 맞출 수 있어 눈여겨 볼만하다.

루쏘소의 안젤리코 원단 할인 이벤트는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결혼예복의 메카라고 할 수 있는 강남, 종로 지역의 직영점을 포함하여 전 지점 동일하게 진행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루쏘소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루쏘소는 ‘안젤리코’ 외에도 ‘제일모직 카스텔다리오’, ‘이태리 구아벨로’, ‘이태리 로로피아나’ 구성의 ‘테일러드 수트 프로모션’, 비즈니스맨들을 위한 2벌 26% 할인 ‘테일러드 데일리 수트 프로모션’, 40% 할인된 금액의 맞춤 면바지를 경험할 수 있는 ‘테일러드 코튼 팬츠 프로모션’ 등 다양한 6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