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라이크아임파이브 선스크린 출시 外
[육아템 알림] 라이크아임파이브 선스크린 출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6.15 15: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라이크아임파이브, 무기자차 ‘선스크린’ 출시

친환경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가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 ‘마일드 선스크린’을 선보인다.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원료만을 사용한 라이크아임파이브 마일드 선스크린(SPF50+ PA++++)’은 유아부터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치아씨추출물, 병풀추출물, 어성초추출물, 토코페롤 첨가로 자극 없이 피부 건조를 막아준다. 또한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백탁현상이 없고 발림성이 좋아 끈적임을 싫어하는 아이들이 수시로 덧바르기 좋다.

 

◇ 유한킴벌리, 맞춤형 기저귀 ‘하기스 매직핏’ 출시

생활혁신기업 유한킴벌리가 한국 아기의 허리 및 엉덩이 둘레, 허벅지 둘레 등의 객관적 데이터와 함께 아기의 움직임 특성까지 반영해 아기들에게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체형 맞춤 기저귀 ‘하기스 매직핏’을 출시했다.

하기스 매직핏은 허벅지가 상대적으로 굵은 이른바 ‘꿀벅지’ 아기를 위한 디자인 반영과 ‘입체구조 매직핏 패드’, ‘2배쭉쭉 매직벨트’, ‘신축성 다리밴드’ 신기술 적용으로 가랑이 뭉침 없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허리밴드가 양 옆으로 최대 2배까지 늘어나 식사 전후 및 놀이 때에도 아기들에게 편안한 움직임을 제공할 수 있다.

또한 소변을 빠르게 분산시키는 ‘고속흡수트랙’과 묽은 용변을 잡아주는 ‘듀얼샘방지 포켓’, ‘3중 파워흡수층’을 적용해 흡수력 또한 크게 향상됐다. 더불어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의 피부자극테스트를 실시했으며, 엑설런트 등급을 받았다.

하기스 매직핏은 신생아 1단계부터 6단계 점보 사이즈까지 총 6단계로 구성돼 있다.

 

◇ 엘프레리, 어린이집 제품 지원 이벤트 진행

쁘띠엘린의 물티슈 전문 브랜드 엘프레리가 어린이집 혹은 유치원에 물티슈 제품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공식 자사몰에서 간단한 사연과 함께 응모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지정한 어린이집 혹은 유치원으로 물티슈 3박스를 전달한다. 증정 제품은 유아동 침구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한 신제품인 ‘밀로앤개비와 친구들’ 캐릭터 물티슈이다.

엘프레리 물티슈는 화학약품 사용을 최소화하고 펄프에 고압의 물을 분사하는 워터젯 방식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방부제 대신 EWG 그린 등급의 산화방지제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