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 단체 주문 시 '맞춤형 혜택 프로그램' 제공
본도시락, 단체 주문 시 '맞춤형 혜택 프로그램' 제공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6.12 22: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상품권∙시원한 후식 음료∙맞춤형 슬리브 등 혜택 제공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회사 야유회나 각종 단체 모임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단체 도시락 주문 시 차별화된 단체 도시락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본도시락은 오는 30일까지 단체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 증정 ▲울릉도 고로쇠물 증정 ▲맞춤형 슬리브 제작 등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50만원, 100만원, 500만원 이상 구매 시 본도시락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인 기프트본을 금액대별로 제공한다. 여기에 세트 메뉴를 200만원 이상 주문한 고객에게는 시원하고 달콤한 울릉도 고로쇠물을 후식으로 제공한다. 고로쇠물은 뛰어난 맛 외에도 미네랄이 풍부해 자연이 준 선물로도 유명하다.

그뿐 아니라 본도시락과 함께 하는 행사가 더욱 뜻 깊어지도록 도시락 500개 이상 단체 주문하는 건에는 행사 성격을 나타내는 로고와 문구 등을 새긴 맞춤 포장 패키지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본도시락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본아이에프는 외식업계에서는 보기 드물게 B2B영업팀을 정식 부서로 신설해 기업 제휴나 단체영업을 확대하고 대규모 주문 및 제품 공급 건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고 있다. 과거 가맹점이 대응에 곤란을 겪을 수 있었던 단체 주문 건을 본사에서 직접 분배하는 시스템을 도입하면서 각 가맹점의 업무 효율성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본도시락 단체 도시락은 문의 전화를 통해 주문 및 상담 받을 수 있다.

본아이에프 김철호 대표는 “본도시락은 언제 어디서나 제대로 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영양 만점 도시락으로, 단체 주문 시 양질의 식사는 물론 그 자리가 더욱 값질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전국 어디서나 주문 및 배달 서비스가 가능하며, 2018 평창 동계올림픽과 패럴올림픽 등 공식 행사에서 단체 주문 노하우를 인정받은 본도시락과 함께 후회 없는 단체 도시락을 선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