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에티튜드, 베이비리브즈 라인 출시 外
[육아템 알림] 에티튜드, 베이비리브즈 라인 출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6.12 15: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에티튜드, 베이비 스킨케어 ‘베이비리브즈’ 라인 출시

캐나다 친환경 브랜드 에티튜드에서 베이비 스킨케어 라인인 베이비리브즈 12종을 신규 출시했다.

베이비리브즈 라인은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블루베리 잎 성분이 들어있으며, 샴푸와 바디워시를 합친 2in1 워시를 비롯해 버블 워시, 바디로션, 공기청정제로 구성되어 있다. 전 제품 EWG verified™ 인증을 받았다.

에티튜드는 베이비리브즈 라인에 다이애퍼 크림, 바디 크림 등도 계속해서 추가할 예정이다.

 

◇ 맥시코시, 프리미엄 휴대용 유모차 ‘라이카’ 출시

유럽 프리미엄 브랜드 맥시코시(MAXICOSI)는 편리함과 스타일, 안전성까지 갖춘 프리미엄 휴대용 유모차 라이카(Laika)를 국내 공식 선보였다.

라이카는 한손으로 간편하게 접고 펼 수 있는 원핸드 폴딩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접은 뒤 어깨에 메고 이동할 수 있는 어깨끈이 내장돼 있어 이동시 편리하다. 또한 부모 손목에 감아 유모차와 떨어지지 않도록 방지하는 사고방지 안전끈도 있다.

맥시코시의 글로벌 히트제품인 신생아용 카시트(카브리오픽스)를 장착해 태어나서 5세까지, 신장 기준으로 45~105cm, 몸무게 기준으로 15kg까지 사용할 수 있다. 컬러는 블랙, 그레이, 블루, 레드 4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맥시코시는 라이카 유모차 출시 기념으로 온라인쇼핑몰 GS숍에서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정가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사은품도 증정한다. 사은품 4종은 아기놀이터로 유명한 리틀타익스 코지쿠페 액티비티센터와 유모차 방풍커버, 유모차 걸이, 쿨시트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서머 V.I.B 패키지 출시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쁘띠플래닛,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코리아와 함께 ‘서머 V.I.B(Summer Very Important Baby)’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6월18일부터 12월31일까지 특별 한정으로 운영되는 이번 패키지는 반얀 풀 프리미어 룸 1박 이용 시 객실 내에 쁘띠플래닛 아기로션과 워시 제품, 휴대용 유아 욕조 플렉시바스, 스토케 유모차 익스플로리6, 유아 침대 슬리피와 아이 의자인 트립트랩 등 프리미엄 육아용품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쁘띠플래닛 너리싱 에브리데이 바디 로션(236ml)과 밸런싱 바디 워시 앤 샴푸(236ml)로 구성된 스킨케어 세트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선착순 50명에게는 쁘띠플래닛 엄마의 지혜 한정판 실리콘 식기 2종 및 로션을 추가로 선물할 예정이다.

 

◇ 보리보리, 핫썸머 페스티벌 기획전 진행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17일까지 영유아부터 주니어까지 연령대별 비치웨어와 패션잡화, 육아용품 등을 최대 80% 세일하는 ‘핫썸머 페스티벌’ 기획전을 진행한다.

행사 동안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는 1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10% 중복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플라밍고 튜브나 미니 선풍기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인기 글로벌 브랜드가 다수 참여해 유아동 바캉스 패션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라후두뜨 야자수 프린트 PK셔츠와 각종 원피스, 갭키즈 빅로고 민소매 티셔츠와 플라워 패턴 원피스, 칼 라거펠트키즈 데님 숏팬츠와 끈나시 원피스 등이 준비됐다.

스윔웨어로는 크록스키즈와 에어워크키즈의 래쉬가드 세트, 밤비노의 여아용 세일러 수영복, 컬리수의 꽃무늬 수영복 세트, 섀르반 원피스 수영복과 스윔팬츠 등이 있다. 이밖에도 바캉스 패션에 포인트를 더해줄 수 있는 잡화류와 휴가철 야외활동 시 유용한 육아용품도 만나볼 수 있다.

 

◇ 리바이스 키즈, ‘올드 데님 프로모션’ 진행

한세드림의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 키즈는 자사 및 타사 브랜드에 관계없이 아동용 청바지를 가져올 경우, 데님 팬츠 제품을 20%를 할인해 주는 ‘올드 데님 프로모션’을 오는 24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진행한다.

할인 대상 제품은 미국 정통 진브랜드 리바이스의 대표적인 청바지 시리즈인 511 시리즈와 710 시리즈를 포함한 29종으로, 롱 팬츠, 쇼트 팬츠 등 다양한 기장으로 구성됐다.

해당 프로모션은 리바이스에서도 함께 진행되고 있으며, 모인 청바지들은 행사가 끝난 후 필요한 곳에 기부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