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메이크업_슈에무라 번트오렌지 컬렉션 外
[주간 뷰티템] 메이크업_슈에무라 번트오렌지 컬렉션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6.10 23: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슈에무라 ‘번트오렌지 컬렉션’ 출시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슈에무라(shu uemura)가 웜톤, 쿨톤 모두에게 어울리는 8가지의 오렌지 컬러 스펙트럼으로 이루어진 ‘번트오렌지 컬렉션(Burnt orange MLBB)’을 전 세계 최초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매트와 크림 두 가지의 텍스처와 함께 레드오렌지&브라운오렌지 두 가지 계열로 구성돼 있어, 특히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톤에 맞는 립 컬러 연출을 가능하게 해준다. 6가지의 새로운 컬러와 2가지의 기존 베스트컬러로 구성된다.

새 컬러인 빈티지오렌지, 더스티로즈, 크림로즈, 모카로즈, 샌드로즈가 차분하고 세련된 브라운 오렌지 쉐이드로, 기존 슈에무라 베스트셀러인 칠리로즈, 강남오렌지가 생기 있는 레드 오렌지 쉐이드로 구성된다. 또한 번트로즈는 레드브라운 오렌지 계열의 새로운 컬러이다.

번트오렌지 컬렉션은 각각 매트, 크림 두 가지 텍스처로 구성됐다. 매트한 타입을 원한다면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로, 크리미한 타입을 원한다면 루즈 언리미티드로 선택하면 된다.

 

◇ 에뛰드하우스, ‘듀얼 트임 마스카라’ 출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두 가지 종류의 브러쉬가 하나로 구성되어 위, 아래, 앞, 뒤 속눈썹 한 올까지 남김없이 바를 수 있는 ‘듀얼 트임 마스카라’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고밀도의 촘촘한 브러시가 속눈썹을 깔끔하게 올려주고, 30도 각도로 휘어진 치간 칫솔을 닮은 미니 브러쉬가 언더 래쉬와 짧은 속눈썹까지 꼼꼼하게 발라준다.

또한 데일리 컬러뿐만 아니라 바이올렛, 라즈베리 등 웨어러블한 컬러도 함께 구성되어 있어 헤어와 렌즈 컬러에 어울리는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 메이블린 뉴욕, ‘타투 브로우 잉크 펜’ 출시

메이블린 뉴욕이 물과 땀에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지속력의 아이브로우 신제품 ‘타투 브로우 잉크 펜’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유수분에 강한 타투 잉크 포뮬러로 최대 48시간 동안 번짐 없는 브로우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물놀이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지속력이 특징이다.

또한 마이크로 4지창 마커 팁이 섬세하고 세밀하게 눈썹을 그려줘 자연스럽게 결이 살아 있는 눈썹을 만들어준다. 사선 타입의 디자인으로 눈썹 꼬리도 섬세하게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내추럴 브라운, 레드 브라운, 그레이 브라운 3가지로 출시됐다.

한편 메이블린 뉴욕은 ‘타투 브로우 잉크 펜’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 동안 전국 랄라블라 매장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을 20% 할인 판매하며 타투 브로우 젤 틴트, 울트라 플러피, 컬러 드라마 마스카라 등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 정샘물, ‘아티스트 아이라이너’ 2종 출시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본인의 눈매에 맞게 완벽한 아이라인을 재단할 수 있는 ‘아티스트 아이라이너’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또렷한 발색이 돋보이는 붓펜 타입의 ‘콜 펜 아이라이너’와 눈동자 색상 별 컬러 선택이 가능한 젤 펜슬 타입의 ‘아이 컨투어 펜슬 라이너’ 2가지로 구성했다.

아티스트 콜 펜 라이너는 뛰어난 발색력과 탄력 있는 브러쉬의 조합으로 예리하고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 준다. 특히 땀과 유분에 강한 필름 코팅 포뮬라로 컬러 래스팅 효과가 뛰어나 평소 아이라인이 잘 번지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아티스트 아이 컨투어 펜슬 라이너는 블랙과 브라운 컬러에 레드브라운, 딥브라운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했다. 또 크리미 젤핏 포뮬라를 적용해 눈 형태와 관계없이 손쉽게 정교한 라인을 그릴 수 있다.

 

◇ LG생활건강, ‘VDL GLIM&GLOW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2018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 ‘VDL GLIM&GLOW 컬렉션’을 출시한다.

VDL GLIM&GLOW 컬렉션은 2018년 메이크업 트렌드인 ‘글로우’와 ‘글리터’ 메이크업을 테마로 볼륨감 있는 립 메이크업, 영롱한 빛의 쉬머&글리터 리퀴드 아이 메이크업, 윤기 있는 치크 메이크업 제품 등 총 7종으로 24개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대표적으로 엑스퍼트 컬러 글로잉 립 플루이드는 선명하고 생기 있는 컬러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엑스퍼트 아이밤 부스팅 픽서는 강력한 픽싱 기능으로 오랜 시간 아이래쉬의 컬 세팅을 유지시켜주는 제품으로, 컬렉션 한정 패키지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리퀴드 타입의 아이섀도우 ‘엑스퍼트 컬러 리퀴드 아이섀도우’와 젤리 타입의 블러셔 ‘엑스퍼트 컬러 글리밍 젤리 치크’, 젤리 텍스처의 하이라이터 ‘엑스퍼트 컬러 글리밍 젤리 하이라이터’가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