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스토케 트레일즈 블랙 출시 外
[육아템 알림] 스토케 트레일즈 블랙 출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6.05 17: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스토케코리아, ‘트레일즈 블랙’ 출시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코리아가 모든 지형에 강한 유모차 트레일즈의 신제품 ‘트레일즈 블랙’을 출시한다.

스토케 트레일즈는 바다와 산, 강 등 어느 지형에서도 문제없이 주행할 수 있도록 견고한 디자인에 공기주입식 휠을 적용한 고성능 유모차다. 이번에 출시된 트레일즈 블랙은 트레일즈의 트레이드마크인 공기주입식 오프로드 휠과 매트한 블랙 섀시의 조화가 특징이다.

유모차 휠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옵션도 제공한다. 험한 지형도 감당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공기주입식 오프로드 휠과 오프로드 휠에 비해 크기가 작고 가벼운 데일리 휠 중에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시트도 업그레이드해 익스플로리6와 동일한 시트를 적용했다. 시트 디자인은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해 편의성을 업그레이드했으며, 특히 360도로 회전이 되는 시트 핸들을 적용해 아이들의 유모차 승하차를 더욱 편하게 했다.

한편, 스토케는 오는 8일부터 17일까지 트레일즈 블랙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에 도산대로 플래그십 스토어 및 백화점 직영점에서 트레일즈 블랙을 구매할 경우, 컵홀더 2개와 체인징백을 증정한다.

 

◇ 쁘띠플래닛, ‘엄마의 지혜’ 한정판 출시

글로벌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쁘띠플래닛이 아시아 최초 론칭을 기념해 실제 육아 경험을 바탕으로 유아용품을 제작하는 엄마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엄마의 지혜’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한정판 에디션은 ‘너리싱 에브리데이 바디로션’ 정품(236ml)과 인플루언서들의 육아 필수 아이템을 각각 담은 세트 3종으로 구성했다. 먼저, ‘메리봉봉’ 콜라보 에디션은 아기 기저귀를 넣을 수 있는 파우치와 아기 손수건 2장에 바디로션 14ml 샘플을 추가로 담았다.

‘비마이매직’ 콜라보 에디션에는 다양한 음식을 보관하고 데울 수 있는 실리콘 식기가, 여성 수제화를 제작하는 ‘바이미나’ 콜라보 에디션은 아기용 메리제인 슈즈가 포함되어 있다.

‘엄마의 지혜’ 한정판 에디션 3종은 7일부터 쁘띠플래닛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각각 1,000개 한정으로 사전 판매된다.

 

◇ 순둥이, 여름 한정판 ‘썸머 에디션’ 출시

아기물티슈 브랜드 순둥이가 여름철을 맞아 순둥이 물티슈의 베스트셀러인 ‘베이직 무향 엠보싱’에 여름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순둥이 썸머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썸머 에디션은 패키지 디자인에 브릴리안트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줬으며 열대어, 불가사리, 산호초 같은 바닷속 풍경과 래시가드를 입고 스노클링을 하는 순둥이 캐릭터를 적용했다. 구성은 80매 캡형, 80매 리필형, 20매 휴대 캡형 등 총 3가지로 구성됐다.

물티슈는 초순수 정제과정을 거친 깨끗한 물과 부드러운 한국산 클라라(Clara) 원단으로 만들었으며, 도톰한 엠보싱 원단을 사용해 부드럽게 닦이는 것이 특징이다.

 

◇ 뉴나, 환경의 날 맞아 ‘그린 캠페인’ 진행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가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6월 한 달 동안 유모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환경보호 실천을 독려하고, 선물을 증정하는 ‘그린 캠페인’을 뉴나의 모든 구매 채널에서 동시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행사 기간 중 디럭스 유모차 ‘믹스(mixx)’ 또는 ‘이비사비(ivvi savi)’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대기 오염의 심각성과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 유모차 전용 공기 청정기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뉴나는 모든 제품이 친환경 공장에서 안전 기준을 준수하여 생산된다. 원자재를 발주하는 부분부터 상품 제작, 라벨 부착에 이르기까지 제품 생산의 모든 프로세스가 친환경 인증을 받았으며 국제환경규격(ISO 14000)도 통과했다.

또한 제품을 사용하는 아이가 화학적 물질에 노출되지 않도록 규제하는 REACH 국제 인증도 통과했으며, 섬유 소재도 친환경 천연 소재인 오코텍스 인증 원단을 사용하고 있다.

 

◇ 에바비바, 롯데 인터넷 면세점 입점

쁘띠엘린의 베이비 오가닉 스킨케어 브랜드 에바비바가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 정식 입점했다.

에바비바는 영유아 및 임산부용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미국 농무부(USDA) 인증을 획득한 유기농 성분을 사용하고 있다. 이번에 입점하는 제품은 에바비바의 대표 제품인 베이비 로션, 베이비 워시, 썬스크린 등을 비롯해 총 8종이다.

에바비바는 입점 기념으로 전 구매 고객에게 로션, 워시, 크림으로 구성된 에바비바 샘플팩을 증정하며, 50달러 이상 구매시에는 용량 50ml 상당의 로션, 워시, 샴푸로 구성된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