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신혼가구 쇼룸 리뉴얼 기념 50% 할인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신혼가구 쇼룸 리뉴얼 기념 50% 할인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06.05 11: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년 친환경원목가구 전문 할인 매장…신혼패키지 할인에 주문 제작도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매장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매장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드라마가구’(대표 김맹섭)가 신혼가구 쇼룸 리뉴얼 기념으로 신혼 부부 패키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쇼파, 식탁, 침대, 수입 매트리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할인율은 50%이다.

이번에 리뉴얼된 신혼가구 쇼룸은 새가구증후군, 새집증후군 등으로부터 안전한 친환경원목가구들로 구성돼 자녀  출산을 계획 중이거나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이라면 눈여겨 볼만하다.

일산드라마가구는 일산가구단지 2문에서 약 30여 년 동안 다양한 친환경가구들을 전문적으로 제작 판매해온 공장직영 할인 매장이다.

소낭구, 오크마운틴가구와 같은 브랜드 제품과 중소기업 제품, 디자이너 가구, 수입가구, 수제가구, 수입 매트리스 등 다양한 가구들을 한자리에서 비교 가능하다. 이에 더해 방송협찬으로 유명해진 가구는 물론 최신 트렌드로 고객선호도가 높은 북유럽풍 가구까지 만나볼 수 있다.

쇼룸이미지
쇼룸이미지

일산드라마가구는 각자의 취향과 쓰임새에 맞게 가구를 고르고 맞추는 가구소비 트렌드에 맞춰 쇼룸에서 체험은 물론 자신에게 맞게 원목, 치수, 색상 등을 별도로 주문할 수 있는 주문가구 제작을 하고 있다. 

해당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가구 인테리어 팁을 제공하기 위해 신혼가구 외에도 입주가구, 원목가구, 엔틱가구, 모던가구 등 다양한 형태의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해당 업체는 수입 매트리스 공식판매처로서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씰리매트리스 등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매트리스 구매 금액에 따라 매트 방수 커버, 메모리 베게 등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해당 매장은 오픈 및 마감시간과 상관없이 사전예약 후 방문하면 시간에 구애 없이 방문하고 상담 받을 수 있도록 소비자 맞춤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드라마가구가 실시하고 있는 각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스토어팜 홈페이지와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